노희찬 타살의혹 36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9896358
1. 살아잇는 상태로 떨어졌으면 주위가 피투성이인데 1인용 천막으로 다 가릴만큼 깨끗하다.
살아있는 상태로 떨어지면 피가 많이 튀고 맥박이 아직 뛰는데 피도 거의 안튀어서 작은 천막으로 가릴정도이고
경비원이 바로 맥박을 짚었으나 안뛰었다 한다.
2. 경비원이 맥박을 짚어봤다 근데 맥박이 없었다. 주위가 피 칠갑이고 하면 맥박짚을 생각도 못하는데
그냥 엎어져 있는 자세로 피도 조금밖에 안나오니 맥박을 짚은거다. 18층에서 떨어진 시체가 왜 그렇게 깨끗
3. 노회찬의원의 안경이 주위에 없다. 이미 죽은뒤에 옮겨져 장정 3-4명에 의해 옥상에서 던져졌다.
4. 장정3-4명에 의해 옥상에서 던져졌다. 그래서 아파트 외벽과 8미터이상 떨어져 있었다.
아파트 계단에 벗어놓은 외투는 살해한 자들이 위장쇼를 하기 위해 놔둔 것이다.
5. 옷을 17층에 벗어뒀다고 거기서 떨어진거아니고 아파트 계단 창문은 8미터나 떨어져 추락하기에 너무 좁다.
노회찬의원에 화단에 떨어지지 않으려고 창틀을 박차고 뛰어내렸단 말인가?
6. 아침 9시에 죽을 사람은 별로 없다. 사람들 많이 다니는 아파트 보도블럭에 월요일 아침 9시30분에 누가 자살하겠는가
자살자는 보통 어두운 새벽에 조용한 곳에서 마무리 하고 주저하기 때문에 창틀을 잡고 있다가 떨어지게 되므로 8미터나
떨어져 잇을수가 없다.
7. 17층에 있던 외투는 겨울용 두꺼운 외투였다한다. 누가 이 열대야 여름에 겨울용 외투를 입고 갔다가 17층에 벗어둔다는 말인가
그리고 신분증, 지갑은 외투에 두는게 아니고 바지 호주머니에 놔두지 않는가?
8. 노회찬 의원이 부모님 사는 아파트에서 투신하면 부모님 가슴에 대못을 박는 것인데 효자로 알려진 노회찬의원이 그럴리 없다.
9. 어머니 선물까지 사러가야 겠다고 말하는등 전날까지 전혀 자살의도가 없었고 몇명의 국회워원과 점핑사진을 찍을정도였다.
전혀 죽을 의도가 없는 사람을 누가 어머니 아파트 근처로 유인해 죽인것이다.
10. 얼굴만 뭉개질수가 없다. 누가 팔다리를 잡고 누워있는 자세로 던졌기 때문에 얼굴부터 떨어져 뭉개진 것이다.
11. 노회찬의원은 기독교라 자살을 안하는 종교이다.
12. 경찰이 서둘러 자살로 결론내고 부검도 하려 하지 않는다. 객사한 시신은 유족동의와 상관없이 부검하여 사인을 밝히는 것이
경찰의 업무이다.
13. 부검을 해야 이미 죽은뒤에 던져진 것인지 알수잇는데 부검을 하지 않고 자살로 종결후 3일뒤 화장하려 한다.
증거인멸을 위해 바로 화장을 원하는 것이다.
14. 노회찬 의원이 죽음으로서 이득을 보는 자가 죽인것이다. 5천만원이 다 가 아닐거다. 더 큰 금액이 연루되어있고
그게 터질까봐 저지른 살인이다.
15. 어머니 아파트에서 하필 자살할수가 없다. 더군다다 자살한 3-4 라인은 어머니나 동생이 사는 라인도 아니다.
어머니는 현재 병원입원중이고 자살하루전에 이미 선물사들고 가서 어머니 뵈었고 동생은 노회찬이 아파트 오는지도
몰랐다 한다. 머하러 어머니 가슴에 대못을 박으러 어머니 사는 아파트에서 자살하겠는가?
16. 노회찬의원이 누군가와 아파트로 들어간 걸 본 사람이 있다.
그 앞에서 차량에 블랙박스 주인이 블랙박스 돌려봣고 언론사에 제보하려 한다 .
17. 최소 아파트에 엘레베이터는 cctv 가 있는데 그것도 공개못하는게 증거이다. 18층까지 잇는 고층아파트인데
최소한 현관과 엘레베이터 안에는 cctv 있다. 그것도 없는 아파트는 요즘 없다. 엘레베이터에 도둑놈이 타거나
전단지 광고하려는 놈들이 타면 관리실에서 사람이 금방 올라와서 제지한다.
18. 노무현 죽음과 너무 닮아 있다. 추락지점에 피가 거의 없고 서둘러 경찰이 자살로 단정하고 3일만에 화장시키려 하고
유족들도 부검을 거부한다. 그리고 많은 타살의혹이 있어서 자살로 믿는 사람들이 거의 없고
경찰은 수사도 하지 않는다.
19. 미국가면서도 돈받은적 없다고 부인한 사람이 유서에 돈은 받았으나 청탁은 없었다고 고백을 했다.
평생 바른소리 하며 청렴하게 살아간 이미지에 허점을 남기게 죽으면서 돈받았다고 인정을 할리가 없다.
어차피 죽으면 더이상 조사못들어 가는데 굳이 자기가 돈받았다고 고백할 이유가 없다.
20. 드루킹에게 비밀을 발설할 경우 노회찬처럼 된다고 경고용으로 한것이다.
하지만 오히려 그것이 드루킹에게 자신도 자살당하게 될까 두려워 지금껏 공개하지 않은 증거(김경수와의 모든대화가 담긴 usb 공개)
를 드루킹이 공개하고 있다. 어차피 죽을거 다 불고 죽자는 심산인거 같다. 김경수와의 모든 대화가 담긴 usb 를 드루킹이 공개하였고
암호도 풀어줬다 한다. 이제 빼도박도 못할 증거가 나올것이다.
21. 경찰이 17층에서 추락하는 노회찬 의원을 봤다는 사람도 없는데 외투가 있다는 이유로 17층에서 추락했다고 한다.
외투는 17층에 벗어두고 더 높은 층이나 옥상, 아니면 더 아래층에서 추락할수도 있는데 아무 확증도 없이 17층이라고 한다.
경찰이 윗선에 의해 수사하지 말라는 압박을 받고 있는것이고 따라서 그사람들이 자살시킨 것이다.
22. 자살당한 사람들의 특징인 전날까지 자살할 징조가 전혀 보이지 않았다. 미국에서 돌아와서도 특검조사를 당당히 받겠다 했고
어머니 걱정도 하던 효자가 어머니 사는 아파트에서 지금 어머니도 그곳에 안계시고 입원중인데 투신할 이유가 없다.
특검조사를 당당히 받겠다 하니 거기에서 다른게 또 들통날까 염려한 세력들이 죽인것이 분명하다.
23. 드루킹이 특검에 불기를 노회찬이 보건복지부 장관이 유력하여 5천만원을 건넨거라 한다.
그래서 국민연금에 드루킹이 입김을 불려 한것이고 나중에는 대기업의 사외이사를 꿈꿨다 한다.
이렇게 직접 건네받은 5천만이 문제가 아니라 더 큰 문제가 정권을 위협할수있다 판단되어 특검조사받기 전에 처치된 것이다.
24. 노회찬 의원의 자살을 박지원도 의아해 하고 있다. 전혀 자살할 사람이 아니란 것이다.
자살할 사람은 오래전부터 자기 자살하겠다는 암시를 하는데 그런낌새가 전혀 없었고
그 전날까지 선물사들고 어머니 찾아갔던 효자이다.
25. 노회찬 자살로 북한석탄뉴스가 사라졌다. 이슈는 이슈로 덮는다더니 누가 이득을 보고 있는가 그자가 범인이다.
26. 투신하는 사람은 아래를 보면 겁이나서 점프할 생각은 절대 못한다고 한다. 그런데 점프해도 힘든 8미터 이상을 날아가
떨어졌다. 현관지붕에 부딪혀 튕긴거면 현관지붕 기와장이 깨지고 해야 하는데 그런 흔적이 전혀없다.
도저히 8미터를 날아 투신했다고 볼수 없고 옥상이나 아파트 어느 집 거실에서 죽은후 피가 굳은뒤 던져진 것이다.
27. 노무현을 자살시키고 많은 의혹이 있었지만 3일만에 화장하고 자살로 국민들을 믿게 한 세력이 또 10년이 지나 그렇게
국민들이 속아줄줄 알고 국민들을 바보 개돼지로 보고 똑같이 자살시킨것이다.
한번속지 두번속냐 국민들도 더이상 바보가 아니고 자살로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
근데 정말 저것들은 어리숙하게 자살시킨다. 누가 자살로 믿기 힘들만큼 어리숙한 자살처리이다.
28. 앞으로 드루킹이 어떻게 되나 지켜볼일이다. 출소하면 바로 위협이 가해질것이다.
드루킹도 위협을 느끼고 모든 증거를 자백할 것이고 지금 그러고 있다.
김경수는 더이상 거짓말을 못할것이다. 모든 대화가 담긴 usb 를 드루킹이 제출하였다.
29. 필적감정에 2일이 걸린다고 하는데 노회찬 유서 필적은 2시간만에 끝내고 자필유서라 하였다.
어떻게 그렇게 필적이 빨리 감정되냐
30. 좌파들은 타살설을 제기하지 않고 의인, 영웅시 한다. 노무현때와 동일한 현상이다.
타살설제기보다는 고인을 미화해서 영웅으로 만들어 준다. 그래서 부검하지 말자는 거다.
31. 박근혜 때는 국민의 알권리라며 모두 공개하라더니 이번에는 cctv 공개도 전혀하지 않고
혹시 사체 핏자국이라도 노출될까바 사체위로 천막을 이중으로 치고 국민들은 전혀 어떤
정보도 못 얻도록 한다. 그렇게 의문이고 자살이 맞으면 이럴필요가 없다.
32. 노회찬의 키는 165cm 인데 뛰어내린 창문높이는 150cm 에 달해 61세의 남성이 올라가서 8미터 점프가 되도록 뛰어내리기
힘든 높이이다. 누가 던지지 않고서 자기 목에 오는 창틀에 올라가 뛰어내릴리가 없다.
33. 노회찬 의원의 안경이 어디에서도 발견되지 않았다. 이미 다른곳에서 숨져서 옮겨졋다는 증거이다. 자살이라면 안경이
발견되어야 한다.
34. 노회찬 의원의 신분증, 당원증은 발견되었지만 핸드폰은 발견되지 않았다. 누군가 핸드폰으로 연락하여 만난뒤에
타살된 후 핸드폰은 증거인멸 차원에서 없애버렸을 것이다. 핸드폰의 최종 통화위치라든가 꺼진위치 그런것도
전혀 공개하지 않는 경찰을 보면 타살일 수 밖에 없다.
35. 경비원도 수상하다. 사람이 다쳤으면 119에 전화하는게 먼저지 112에 전화를 하냐.
이미 그 경비원과 짜고 벌인일이다. 17층에서 사람이 떨어지면 소리가 엄청커서 아파트 동 주민들이 모두 들었을텐데
경비원과 같이있던 주민외에 딱히 증인이 없다.
36. 노회찬의 유서는 종이에 쓴게 아니고 휴대폰에 저장된 문자메시지였다 크
근데 무슨 필적감정을 2시간만에 했다고 뻥을 치냐
너무 의문이 많은데 그대로 입관시켜 매장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맥북하나살가 7 0
빅맥하나 무글까..고민이내
-
캘리포니아가 가주였구나 1 2
ㄷㄷ
-
어우 리트 0 0
머리가 지끈거리는게 맛잇구만
-
수능은 솔직히 쉽게나올 확률은 희박해서 언매문학 28문제 중 1틀 이하로 끊고 독서...
-
이감 3-1 후기 4 3
점수 : 85 (#3 6 8 11 12 32) 독서 왜이러지 ㅅㅂ 독서론 틀려본적은...
-
입결은 융합전자가 더 높던데
-
서어어어프프ㅡ프프프 1 0
서프도 더프처럼 전국등수나와여? 한 번도 성적표를 서프꺼는 본적이읍에여
-
9모 방문 신청 3 0
9모 내일 방문 신청할려는데 얼마나 빨리 가야될까요?
-
모고 만들고 싶은데 1 1
내가 봐도 너무 짜치구나....
-
현강 다닐 여건이 안돼서 김재훈 여름특강 오픈하면 라이브로 들으려고 하는데요...
-
작년에 문학 심찬우랑 범작가 유튜브 올라온것만 보고 기출 돌려서 수능 문학은 다...
-
아무리 봐도 존나 잘한 것 같음
-
팔짱 딱 끼고 존나 표독스러워서 줘패고 싶네
-
기상이햄 말씀 잘 들어라 10 4
꼭 돈이 아니어도 이건 ㄹㅇ임
-
아 자느라 과제 하나 놓쳤네 3 1
흐음 그럼 b+ 확정인가 아쉽구만
-
이문제 출처 아시는분 7 0
친구가 풀어보라고 줬는데 개어려우면서도 재밌네요 15분쓴거같은데 n제래서 혹시 맞으면 사볼까싶습니다
-
경희대 4 0
언매 미적 영어 물리 지구 80 96 2 92 96 경희대 이과 ㄱㄴ?
-
9모칠때 사탐과탐 복합선택해놓고 과탐두개쳐도되나 2 0
사탐런 고민중인데
-
서울대 아래는 교원대고 그 아래는 부산 경북인데 너무 차이나는게 아니뇨....
-
5덮 친 학원에 물어보니 예정없고 9덮때는 받는다고하네요ㅠ 추가로 7월 전대실모?...
-
더프 급함 ㅠ 2 0
7월더프 외부생으로 신청하려했는데 이미 신청기간 지났나요? 럴셀이요 러셀 ㅠ 버통...
-
예아 홀란드 화이팅 0 2
홀붕이 화이팅
-
어제 기말고사 끝 2 0
오늘 계절학기 개강 인생이 진짜 쉽지 않네
-
패스가격 슬슬내리는듯 5 0
메가 : 오늘일자로 100일동안 수강가능한패스 31만원 출시 대성: 현재...
-
나 헬스 한 5달인가 햇는데 3 1
50키로에서 거의 안늘고 힘들기만 해서 접음 피티도받앗는데 뭐가문제엿을가
-
급함 지방 일반고 내신시험임
-
다들 잠 몇시간정도 자세여 1 0
평균 4시간정도 자는ㅔ데 넘적나.. 공부할 때 거의 안 졸긴 함
-
누나왔당 7 1
종강 ㅅㅅ
-
농활가는 버스에 혼자 앉아 1 1
오르비하기
-
작년 졸업했던 모교에 신청하러 가는데, 학력 증빙서류를 정부24 검색해봐도 안나오고...
-
내가 하는일마다 반대하는 4 3
학교 동창이 있음 그 ㅅㄲ가 자기 말 안따르면 물리력을 동원하겠다고 지랄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지
-
재밌구만..
-
젤리 안따져서 6 4
자꾸 눈마주치던 카페 옆자리 부남분께 부탁드렸는데 흔쾌히 젤리 따주셨음 ㄱㅅ합니다
-
김동욱쌤 올해가 마지막이라늗데 1 1
독서만 들어보는거 ㄱㅊ나요 강민철 독서도 나쁘지않은거같은데 고민되네염.. 내년엔...
-
명문대 ㄷㄷ 12 2
-
수면시간 이거 왜이런거임? 4 0
저번주까지만 해도 하루 2시간 30에서 3시간씩 자면서 알람 잘 들렸는데 이번주는...
-
삼청동 입갤 0 0
-
학원으로 꽉꽉채운 자아비대 9등급은 어캐해야할까요 14 1
자습시간 1도 없고 학원시간으로 모든 시간을 다채움 자습시간이 없어서 과외 숙제를...
-
대성패스 25만원 양도 0 0
사놓고 듣지도 않은 고3 대성패스 25만원에 아예 양도합니다 쪽지주시면 인증 가능합니다
-
기상!! 6 1
와 오늘 완전 추움
-
ㅇㅂㄱ 2 0
종강하고 나서 첫 얼버기
-
이건 좀 사과를 받아야겠는데? 6 0
아니 왜 그새낀 차단 안하면서 나를 차단하는거임? 얼탱
-
배아파 17 2
불닭 먹고 잤더니 아자잣을 멈출 수 업서..
-
수능 끝나곤 3 0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데...
-
안냐떼요 4 1
-
얼버기 9 3
큐어 에클레르 붐은 온다
-
오늘부터 내신인데 7 1
시원하게 찍자 번호 ㅊㅊ좀
-
몸무게 ㅇㅈ 28 1
-
오르비안녕 14 1
-
오늘도 힘내보자 3 2

읍읍....
그립읍니다...
색스거의 이명박이 노무현 밀어 죽였다는거랑 동급인데
노무현 죽었을때도 나온말
좌파특 일단찔러봄 그후에 책임은안짐
합리적 읍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