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북이지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9572724

미친놈인가
근데 대학다닐때 친구들 많았고 오늘저녁도 홍대에서 생일파티하는데 이중인격자인가여
저 재밌다고 좋아하는데 친구들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9572724

미친놈인가
근데 대학다닐때 친구들 많았고 오늘저녁도 홍대에서 생일파티하는데 이중인격자인가여
저 재밌다고 좋아하는데 친구들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인싸 ㄱㅁ
아니 23점 충격먹어서그럼
전과하고 바로본 생명1도 23점은 넘었는데
맹신 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