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나형뚝딱이 [835889] · MS 2018 · 쪽지

2018-11-05 08:29:10
조회수 1,035

ㅅㅂ 비염은 진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9003374

수능때 장애인정 해줘야 한다 

약 처먹어도 안낫는데 ㅅㅂ어쩌지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무등산은중생대 · 834512 · 18/11/05 08:54 · MS 2018

    매일 마스크쓰고다니셈

  • 포밍 · 732836 · 18/11/05 09:02 · MS 2017

    비염.. 없는 사람은 그 고통을 잘 모르죠
    있더라도 심하지 않은 사람역시 심한사람의 고통을 모르죠 ㅜㅜ
    의사분께 약먹어도 호전이 없다고 말씀드려봐요 ㅜㅜ

    아, 그리고 비염약중에 일부 독한약은 먹고 불면증 증세를 보이시는 분들이 있는데,
    혹시 새로 처방받게 되신 약을 먹고 잠이 안온다 싶으면
    약 부작용 때문일 가능성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