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나형뚝딱이 [835889] · MS 2018 · 쪽지

2018-11-16 19:55:46
조회수 432

혹시 시발점 등 우진쌤 교재 미2나 기벡 버리는분 계신가요...ㅠ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9194611

재수 시작해서 오늘부터 이과 전향으로 시발점 강의 듣는데

부모님께 죄송해서ㅠㅠㅠㅠ

혹시 책 버리시는 분 있으시면 제가 총총 가서 받아올수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

아님 택배비나 수고비라도 드릴게요ㅠㅠㅠㅠ

개념은 이미 쓴 책 봐도 될거같아서....ㅠ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