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먕먕 [773219] · MS 2017 · 쪽지

2018-07-21 00:29:42
조회수 668

와 오늘 3학년 내신 나와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7805498

3학년 1학기가 올1이 나오니까 내신합산해보니 1.17 정도 나오네여 ㅠㅠ 고1때 슬럼프가 심하게 와서 자퇴서까지 받을정도로 정신적으로 되게 힘들었는데 좋은 성적으로 1학기 마무리할 수 있어서 감격ㅠ 근데 사람이 참 간사하긴 한가봐요 작년같았으면교대라도 가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지금은 주변에서 하도 교대가기 아깝다고 그래서 막 흔들리는게 참..ㅎ 그래도 교대 3개는 써보려구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