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6958895
0 XDK (+2,030)
-
1,000
-
1,000
-
10
-
10
-
10
-
서울에서 날 찾으면 0 0
같이 노래방 가드림 지금내가가고싶은거마즘
-
ㅇㅈ 1 2
서른 중반 아저씨가 대체 왜 궁금한건지
-
나한테인스타아이디보내라 5 0
얼른
-
ㅅㅅ하고싶다 1 1
나도수시가하고싳엇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공기밥에 밥추가해서 말이먹다가 2 0
공기로된 밥먹고 소화불량 생겨서 불량식품 쳐먹고 누워서 강의 12개 보다가 다 보고...
-
오랜만에 들어왓더니 인증메타 2 1
ㄲㅂ..
-
또다시보여줘야돼 0 1
-
지금 당장 팔로우 2 0
yenni_yerin
-
대구에서 날 찾으면 3 0
막창 사주셈 같이 먹어드림
-
맞팔구 4 1
병약미소녀오ㅓ 맞팔할 사람 구함..
-
복면 쓴 새끼 뭐냐 6 2
야구장도 이러고 쳐갔네 ㅉㅉ
-
나 인증해도 다행인 점 4 1
뭔가 다들 하나같이 주변에서 닮은 사람이 있다는 아야기가 나옴
-
ㅇㅈ 2 1
에.. 졸지마라 나간다
-
대치에서 나 보면 2 0
밥사주샘 찾는 난이도 낮을듯
-
근데 갑자기 왜 인증메타였음? 21 0
들오자마자 그래서 나도 해버림;;
-
매일 대치동에 잇으니까 11 1
밥좀 사주셈
-
조각미녀인증메타탑승 12 1
사실 구라였습니다~
-
목동에서 나 찾으면 10 0
스시좀 사주셈
-
대치에서 나 찾으면 13 0
긴자료코 사줌
-
xx에서저를찾으면 1 0
사인해드림 돈이업ㄱ어서밥은못사드립니다 ㅠㅡㅠ 저 14원잇음
-
이 글 마지막으로 잠시 휴릅함 15 3
가끔씩 인증 메타 때 주접 쌀 때만 돌아오께 다들 9모 이후에 보자!!
-
영어 <<얘 은근 골칫거린데 1 0
평범한 재능 기준 인강만 듣고 영어 1 ㄱㄴ인가요??(기본기만 있으면)
-
25학년도 수학 서바이벌 4회 3 0
드디어 92점 ㅁㅌㅊ단 탈출 96점 (#29) 특이사항: 공통에서는 14,...
-
불면증 ㅈ같다 2 0
아ㅠㅠㅠㅠㅠㅠㅠㅠ
-
ㅇㅈ마려운 사진 하나가 또 있는데 10 0
이건 진짜 특정될 거 같아서 안댈거같음
-
자연이가 잘자면 4 0
잘자연 10시 출근인데 나이 까먹구 자꾸 새르비 하게됨 진짜 잠당! 빠잉!!
-
이새끼 잼민이때 ㅇㅈ 5 0
-
오랜만에 잠 안 오지만 0 0
요동치지 않는다. 그저 즐긴다. (오르비를 하며•••)
-
간다갈수있다 님 글 읽어보니까 4 1
https://orbi.kr/00057759894 뭔가 이 분이 어떤 고민을...
-
나만인증메타놓쳣ㅅ어 8 0
-
돈으로 살 수 없는 행복은 돈으로 살 수 없으니 행복인거다옹 4 2
그런게 행복이라옹
-
저를 발견하시면... 2 0
제가돈이없어서 밥은못사드리고요 친필사인정도는해드릴수있습니다
-
수학 7월 커리 ㅊㅊ좀 0 0
수학 공통 기생집4점 + 수특 확통 기생집 2,3,4점 7월 안에 끝낼 수 있겠죠?...
-
수1 12번 자작문제 1 0
딱 요즘 12번급인 것 같아옹
-
새벽 맞팔9 1 0
-
ㅇㅈ 16 2
등산에 매우 지친 청년
-
빨갱이 ㅇㅈ 4 1
-
1학년때부터 메디컬로 채웠으면 7 2
내 씹창난 등급으로도 메디컬을 갔다고 ㅅㅂ 세특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님
-
개축 놈들 데카 3개 남았는데, 오늘 3개 조 순위가 결정됩니다 14 3
최악의 경우 3개 다 까일 수도 있겠군요
-
나 찾으면 1 0
-
옛날엔 15 0
뭔깡으로 그렇게 인증을 자주 해댓을까
-
ㅇㅈ 12 0
역시 다들 캬루를 좋아하는게 분명해
-
오르비언 ㅇㅈ 다운받음 3 2
본인입니다...
-
나도 장발해볼까??? 9 1
누가 ai 합성해서 디엠으로 보내준 빡빡이 버전은 있음
-
반수 경험자 있음? 8 0
현역 언미물생 43444에서 재수 언기세생 국어 4중반 나머지 2컷으로 올렸었음...
-
쫌 빡센정도 인가 적분파트가 어렵네
-
이거 말하는 건가 14 2
진ㅋ자 둘 중에 뭔지 모르겠음
-
작년에뉴비여서아무도댓글안달아주길래 18 2
관심받으려고이거올렸엇음 근데여긴역시입시에만관심이있더라 오히려ㅇㅈ하니까입시질문에댓글이달림
-
나 찾으면 밥사줄게 16 1
그대신 돈없어서 김천가야됨 여자들은 오마카세ㅎ
13번 뻘글러인데 걍 빼주시죠
아니글고정시뭐임

ㅋㅋㅋㅋㅋ 안냥~~~? 나름 센츄자너ㅠㅠㅠㅠ 우리 더 열심히 문제 생산 노예 합시당~~ㅇ
26하긴 좀 거시기하긴한데 어쨌든 정리 좋음
왜 거시기합니까? 베르니 저 친구가 정색하는 게 그 이유라면 무시하셔도 좋습니다.
ㅗ
깝치지말고 문제나 만들어라 노예야♥
팩트)님이주인은아님
ㅎㅎ ㅇㅈ
ㄴㄴ친목이라고 할 놈 있을거같아서 그럼
뭐 다들 선생님이고 유명한 분들인데 설마 이걸로 까겠어요...ㅠㅠ
흡 저도 리스트 올라가고 싶네요ㅠ 열심히 n제 만들어야지...

제가 뉴르비라 잘 몰라뵈었네용ㅠㅠ제가 올린게 몇개 없어서 그래요 ㅣㅋㅋ큐
이분 뉴르비 아니에요, 속지 마세요!

저한테 왜 그러시는거에여...
뉴르비는 아니고 뉴비임본인이 엄ㅅ네요 신고함니다
그리고팔로우해써요 히히
본인이라하면 소혜님을 말씀하시는건 아닐거라 믿습니다
전계정이 뭐일까 궁그매

ㅈ...저요?
넵마지막이 ㄹㅇ 핵심

저요?ㅎㅅㅎhttps://orbi.kr/0009253874/%EB%82%98%EB%8A%94-%EB%8C%80%ED%95%99%EC%9D%84-%EC%82%BC%EC%88%98%ED%96%88%EA%B3%A0%2C-%EA%B5%B0%EB%8C%80%EB%A5%BC-%EC%82%AC%EC%88%98%ED%96%88%EB%8B%A4-%28feat-%ED%86%B5%EC%97%AD%EC%9E%A5%EA%B5%90%29?page=5&q=253967&type=imin
제가있다니 왠지 부끄럽네요 ㅎㅎ 앞으로도 정보글 종종 쓰겠습니다

정보글 쓰는사람 ㄹㅇ 멋있어요고마워요 앞으로도 종종 쓸게요~
라끄리님이 빠졌네요
JUDGE님 안 넣은 맥락과 동일함다
ㅜㅠ 역시나는없구나
제가 뉴비라서 다음에 꼭 넣겠슴다.. 근데 이제 안 쓸거임 이륙 안시켜줘서 하기 싫어짐ㅡㅡ
저는 프로뻘글러라서 넣으면안되영ㅋㅋㅋㅋㅋ
저는 언팔 부탁드립니당

아 맞다.. 이 분도 넣어야하는데 까먹었네여
자작문제를 마니 내면 저기에 올라갈수있으려나요
헉 그럼요~~~ 수험생을 위해 도움을 주신다면요!라그랑주 승수법 특강해주세오
션티♥
진짜 션티 최고에요ㅠㅠㅠㅠ
중간에 이상한 사람이 한 명 끼어 있네요. ㅎ
저는 대체 왜... -_-;;
다른 분들이 지식을 심어주신다면 서독옹께서는 원초적 본능을...
엔트로피님이 없나여...
아무래도 수정본을 내야겠...
글 다 삭제해서 저기 올라가긴 점...ㅎ 다시 올려야 될라나욬ㅋㅋㅋ (사실 현실에서 제 친구들이 오르비 한다길래 계정 들킬까봐 다 지운건데...ㅠㅠ)
+올비좀한다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수험용 자료를 만들거나 하신 분들만 올렸어요~~
피램님이랑 ART149추가해줘여ㅎㅎ
우선 그 분들이 어떤 글을 쓰시는지 읽고 파악을 해야 소개? 설명? 부분을 쓸 수 있어서...ㅠ 자고 일어나서 완성해둘게여~
이런글 좋아요! 감사합니다, latus님^^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의대 화이팅이에요!!!션티쌤의 ebs합본은 보통 수능 직전에 공개하신다 하셨는데, 설마 수능 하루 전날을 말씀하시는 건 아니죠.....?? 버스를 놓쳐서 그 때 받아보아야 할 것 같아서요...ㅠㅠ
아니여ㅋㅋㅋㅋ 한 2주전쯤??
아 ㅎㅎ 그렇군요 ^^;;;; 답변 감사해요! 포근한 주말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마워요 입시 잘 되시길 바랍니다!
'평가원이좋아요'님도 칼럼은 아니지만 짤막한글 툭툭 던지시는데 도움 많이 받고있습니다
그렇군요!! 의견 감사합니다~~

다 열심히 할게요
ㅎㅅㅎ!1추
근데 님 닉넴 마지막에 있을 거 예상하고 들어왔다능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자고일어나니 금테두리 돼있어서 뭐지 이러고있었는데 이랬던거구나..
한강의 흐름님도 추가ㅋㅋ
아아 꼭 찾아볼게여!
저도 올라갈 수 있도록 노력 많이해야겠네요 ㅎㅎㅎ
ㅎㅎㅎ 스파클러님도 제가 자료 받아보고 올릴게영!
4스날 ㅋㅋㅋㅋㅋ
의예과생이 왜 저기 있어!

이미지가...
더 노력하는 옯ㅡ창이 되어야게꾼요여기서 더 노력하시면... 크흠..

넣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자고 일어났더니 갑자기 팔로워수가 확 늘어서 놀랐네요
(금테 다시 못달줄 알았는데 가능할지도..?)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본문의 제 닉네님이 청은으로 되어있는데 청서(청은)으로 바꿔주실 수 있으신가요? 원래는 청서였는데요, 탈퇴했다가 재가입했는데 이전닉을 할 수가 없어서 청은을 사용중인데, 가능하면 청서로 되돌아갈 예정이라서요. 바꿔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 혹시 다른분을 추가하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한강의흐름'님을 꼭 넣어주시면 좋겠습니다. (현재 오르비에서 정시 입시관련 글을 가장 많이 올리시는 분 중 한분이십니다.)
넹 추가할 생각있습니당! 지금 산골로 귀양...엠티를 와서 폰르비 뿐인지라 글자 크기/색이 편집이 안돼서 안 쓰고 있어요ㅠㅠ 일단 추가할게요!
저도 저기 올라가도록 많이 노력해야게쓰요..!
아앗.. 자료를 많이 올려주신 듯한데 프로필에 아무것도 없길래 무슨 자료인지 모르니 닉을 안 썼네여ㅠㅠㅠ
네 전 카페만 운영해서ㅠㅠ 사실 친구한테 들킬까봐 다 지워버렸거든욬ㅋㅋㅋ 그래도 새로운 자료 만들면 1주일 정도씩은 공개해요!
엌ㅋㅋㅋㅋ 저도 그래서 탈르비 해...ㅆ.. ㅜㅜ 아님다..ㅠㅠㅠㅠ

깜짝 놀랐어요. 땡큐!안 그래도
자료를 올리든 뭐든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 선생님 프사 덕분입니다더 노력하겠습니다 .. ㅎㅎ
아재ㅠㅠ 이전에 쓰시던 계정은 어디갔어여 거기 감동적인 글 많은데...
아재요????? ㅋㄱㅋㅋㅋ네??? ㅋㅋㅋㄱ

소스라치게 놀라시는 모습이 제 말에 신빙성을 더해주네요ㅎ어느날 들어오니 하루아침에 팔로우가 늘어서
'드디어.. 올 것이 왔군..' 하는 심정으로
저를 향한 마녀사냥이 시작됐나 싶었는데
그건 아니라서 다행이네요.
좋은쪽으로 적어주신 작성자 분께 감사합니다만
본인이 더이상 오르비에 글을 안 쓰는 것도 있고
저는 애초에 오르비에 뻘글만 싸던 사람입니다
이 사이트에 맞는 순기능적인 게시글은
이거 하나 밖에 없습니다
https://orbi.kr/00012285215/前 프로수험생의 졸음과 관련한 생활뻘팁
팔로우는 개인적인 친분이나 그냥 제가 좋아서
해주시는 거말곤 이렇게 관심받는 거 마냥
확 늘어나는 걸 좋아하는 사람은 아닙니다
저보다 잘하시는 분들 많을텐데
공신이니 같은 타이틀도 부담스럽기도 하고
하시겠다면 제 프로필 주소말고
저거 게시글 링크만 하나 해주세요
저 대신 오르비 설립자 라크리님 팔로우 하시고
게시글 정독하시는 게 삶의 질적인 측면에서
압도적으로 좋습니다.
영양가 없는 사람에게 관심 감사합니다
다들 수험생활 힘들텐데
고생해서 좋은 결과 얻으세요. 감사합니다
너무 멋져요!! 수정했습니다~.~ 그리고 본의 아니게 많은 관심을 받게 된 것에 대해서 사과드립니다!
공감합니다..b 오르비짬이 있으시네여
6스날입니다 수정해주새요
ㅋㅋㅋㅋ
조만간 나도 저기 올라갈거임 암튼 그럼
쓰고 싶은 짤이 있는데 참겠습니다...
뭐길랫 . . . .
6번 이상인쌤 밑에
이경보쌤 사설 모의고사 -->이상인쌤 사설 모의고사
오타욥!!
헐헐 ㅁㅊㅁㅊ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이 글이 제 팔로우 알람을 쉼 없이 울리게 한 그 글입니까? 사랑합니다 ♡
ㅇㄹㅇ
오늘 아침에 갑자기 늘어난 팔로워의 숫자를 보고 깜짝놀랐는데.. 이 글이었군요!!ㅎㅎ 더 열심히 해달라는 말로 알고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ㅎ 고마워요!!ㅎ
Goat..
천재x님도 짱좋은데ㅠㅠㅠㅠ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