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대vs시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6737212
현재 대학 다지고 있는 삼반수생입니다.
대학다니면서 대학에 속해있지도 그렇다고 공부를 하고있지도 않은 애매한 위치때문에 마음을 다잡고 공부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현재 아니고 있는 대학을 자퇴를 하고(재입학가능함) 재종반이나 기숙학원을 가려고 합니다. 시대인재가 아무래도 자습시간이 많아서 더 끌리신 한데작년에 강남하이퍼에서 재수를 한 입장에서 아예 제일 좋다고 하는 강대가는게 나을 것 같기도 하고 부모님한테 3번씩이나 손벌리는게 죄송해서 아예 전액장학금이 가능한 노량진 대성을 가는데 나을까라는 생각도 들고 고민이 많습니다.ㅠㅜ 조언 좀 해주세요. 개인적으로 수업보다는 자습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당신은 아마도 천재? 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
닥시머
아무래도 자습이 많아서 겠죠?
수업도 훨신만족 하실듯
수학쌤들 걍 다좋고 문학김은양쌤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