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yrLuMSe3gtmRYn [754529] · MS 2017 · 쪽지

2017-12-29 20:23:29
조회수 972

표본분석을왜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959115

Ax사에서 빠지는인원 걸러내고 추합 계산한ㄴ건데 왜 표본분석한번더해요? 진학컷이랑 차이가 잇긴함?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