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라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924163
반데르발스힘 님의 2018학년도 수능 성적표
| 구분 | 표점 | 백 | 등 |
|---|---|---|---|
| 한국사 | - | - | 1 |
| 국어 | 124 | 90 | 2 |
| 수학 가 | 123 | 97 | 1 |
| 영어 | - | - | 2 |
| 물리1 | 67 | 98 | 1 |
| 지구과학2 | 57 | 68 | 4 |
| 군 | 대학 | 학과 | 점수 | 순위 |
|---|---|---|---|---|
| 가군 | 서울대 | 지구과학교육과 | 369.876 | - |
| 나군 | 중앙대 | 컴퓨터공학부(소프트웨어) | 646.572 | 1 |
내일 정시상담받으러 가는 재수생인데요.....하... 지2ㅠㅠㅠ
마음같아선 쌩삼수하고 싶은데 부모님한테도 죄송해서 이건 아닌거 같고 그래도 이 성적으로 갈 수 있는 최대로 붙여놓고 삼반ㅅ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ㅠㅠㅠㅠ 경희대 하위과 뜨는데 이게 딱 적당한거 겠죠....ㅠ??
그동안 뭐했나 싶기도 하고 요즘 너무 무기력하네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당신은 아마도 천재? 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
시립하위 힘드나여?
건축공 뜨긴 떠요..
시립대전과 잘되지않나여
아무래도 경희대보단 시립대가 낫겠죠??
비교대상아니에요 공대는
혹시 공대 대학 라인 좀 알려주실수 있으세요??
다시 진axa 들가니 이점수로 시립대는 택도 없네요...
어우 지2;;;;
ㅠㅠㅠㅠㅠ서울대간다고 지2하다가.....ㅠㅜ 9평때는 1도 떴었는데...ㅠㅠ
엄청아깝네요 ㅜㅜ 지2만높았으면 설대가시는데ㅠㅠ
그러게요.ㅠㅠㅠㅠ 그 생각 계속하다가 답이 없어서 이 점수는 받아들이기로 했어요...ㅠ
투과목은 진짜 설대 아니면 아무것도 아닌거 같아요.ㅠㅠㅠㅠ
아쉬운데 스나라도ㄱㄱㄱ
지2만 지대루 나왔어도
연고대급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