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갓구라빠 [365430] · MS 2011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44659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남에게 창피를 당하면서라도 까지 가족들을 챙기는 어머니의 마음이 잘 나타나있는 만화네요.
그것도 있고 밖에서 엄마한테 저렇게까지 앉는거 부끄럽다고 생각하면서 자기들은 집에오면 계속 앉아있고 엄마는 집에서 계속 서있는거 생각못하는 거 풍자한거 같네요 이만화 보기전까지는 한번도 생각못해봤네요 ㅠㅠ
지하철에서 저러는거 꼴불견... 그냥 딱 천박하고 싫음. 나이먹고 아줌마 돼도 품위 있고 공중도덕 잘 지키면 안되나?
아주머니들은 천박해보이고 싶어서 그럴까요?
아주머니 혼자 타실때 저러는건 몰라도 지금 이 만화의 주제는 '엄마의 가족 사랑' 같은데...
헐 발상의전환;;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7
남에게 창피를 당하면서라도 까지 가족들을 챙기는 어머니의 마음이 잘 나타나있는 만화네요.
그것도 있고
밖에서 엄마한테 저렇게까지 앉는거 부끄럽다고 생각하면서
자기들은 집에오면 계속 앉아있고
엄마는 집에서 계속 서있는거 생각못하는 거 풍자한거 같네요
이만화 보기전까지는 한번도 생각못해봤네요 ㅠㅠ
지하철에서 저러는거 꼴불견... 그냥 딱 천박하고 싫음.
나이먹고 아줌마 돼도 품위 있고 공중도덕 잘 지키면 안되나?
아주머니들은 천박해보이고 싶어서 그럴까요?
아주머니 혼자 타실때 저러는건 몰라도 지금 이 만화의 주제는 '엄마의 가족 사랑' 같은데...
헐 발상의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