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DesertRose [93519] · 쪽지

2006-05-31 12:26:35
조회수 18,822

대학다니면서 느끼는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39706

수능공부 아무것도 아니었다는 사실...
정석이 전부가 아니었다는 사실..
하이탑이 전부가 아니었다는 사실...
그리고 수험생때가 훨씬 편했다는 사실..


-------------------------------------

모.. 대학다닌다고 째는거냐.. 이런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사실입니다..

수능공부 아무것도 아니었다는 사실 정말 절실히
느낍니다...

이제 겨우 1학년이 배우는게 이정도면 앞으로 전공과목은
어떨지 짐작도 가지 않습니다..

수능공부.. 목표가 분명히 있고.. 그 틀이 확실합니다..
대학공부... 대체 뭘 어케 해야 하는지 난감할때가
자주 있습니다.. 후우-_-

그래도 확실한건.. 고등학교때 배우는 과목들
착실히 다져놓으면 큰 도움이 된다는 사실..

단지 시험을 위한 공부가 아니라
더 높은 수준의 배움을 위한 공부를 하셨으면 합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