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DesertRose [93519] · 쪽지

2005-11-25 09:41:59
조회수 6,517

가채점 실수 -_- 지금 허탈합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36379

수리가형 본 현역입니다.. 첫 가채점 84나오고 엄청 좋아했습니다
원래 수리 잘 못했거든요.. 그래도 망한건 아니구나 했는데
오늘 다시 해보니.. 75.... 지금 진짜 허탈합니다...

메가등급컷으로 보니 3등급이네요 -_-;;; 대학 어디가야 하나요 -_-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