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원서잘넣을놈 [50843] · MS 2004 · 쪽지

2005-11-24 22:46:21
조회수 5,753

수학점수가 떨어졌다 하셨소? 힘내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36343

아..난 85년생입니다...
삼수죠..
쌩입니다...

저는제가 수리를 잘하는 줄 착각했습니다
학교라는 곳은 좁아서 전국단위는 생각 못했죠
04년 수능 수리이과 80 /80 받았죠..
제가 꿈을 너무 높게 잡아서
원서를 잘못넣어서
05년 수능 78 /100
좌절 먹고 삼수...
지금 06년 수능
85 /100
올 한해 학원선생님들이나 친구들이 수학 잘한다고들 그랬지만...
어쩔수 없군요...
결과는 이미 나온것
다들 원서 잘넣으세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보물을받다 · 89433 · 07/11/25 00:21

    화이팅

  • Riff Guy · 15721 · 07/11/25 09:05

    제 여친이랑 나이도 똑같고 수학 점수도 3년간 똑같군요.. 순간 여친으로 착각했습니다.

    근데 이번에는 이과 수학이 굉장히 어려웠으니 85점도 절대 못한게 아니라고 봅니다.

    메가스터디에 나온 1등급 추정컷도 84점 이구요.. 힘내시고 원하시는데 꼭 합격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