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IMIN [50843] · MS 2004 · 쪽지

2011-03-10 21:49:29
조회수 149

넷북을 살까하는데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952509

넷북은 다들 비추하시던데...
정말 그렇게 별로 인가요?
정말 진심 인터넷과 영화만 볼껀데;;;
넷북은 배터리 오래가는 녀석은 없나요??
아시는분께서 좀 도와주세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