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팜므파탈[♡] [84053] · MS 2005 · 쪽지

2005-11-23 18:00:36
조회수 2,740

팜므의 수능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36102

생각보다 안떨렸어요


결시가 1명있었고


편안한 마음으로 치는데



뒤에서 2번쨰로 약한 수리는


좀 찍었네요.ㅋㅋ


그래서 비슷하게 받는점수-_-



외국어영역 어렵더군요-_-


ㄷㄷㄷ

그래서 외국어 시간에 젤 떨었던것 같은


그리고 사탐시간!!


너무 친근했어요


오르비에서 자주보던 적절한 김대기씨와 동명이인이신 김대기 선생님께서



감독을 보셨거든요.ㄲ


그냥 홀가분하네요~


모두들


찍은거 다맞으세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