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을 하며 보람찬 순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325930
얼마 전, 작년에 상담했던 수단인
카*** 플러스친구 관리 앱을 다시 깔아봤습니다.
한동안 휴대폰 용량때문에, 그리고 사용할 일이 없어서 삭제했었는데
갑자기 기억이 나서 깔아봤습니다.
깔아봤더니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작년에 상담받은 친구 4명이 카톡이 와 있었습니다.
3명은 반수를 했다며 한번 더 상담을 요청하는 글이었구,
1명은 주변 지인들이 소개해달라고 한다는 연락이었습니다.
사실 이런 순간이 제일 보람찬 순간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어쨌거나 대학을 보내줬었는데 다시 시험을 친 후에도 연락이 와서
올해도 부탁한다는 말 자체가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또한 주변 지인들이 소개해달라는 것도 컨설팅을 통해 좋은 대학을 갔다는게 소문났다는 것이고
컨설팅 대학을 붙었다고 말했을텐데 그 자체가 정말 너무 감사했습니다.
오르비 학생 여러분,
여러분들도 별 것 아니겠지만
말 한마디가 천냥 빚을 갚습니다.
또한 감사한 사람이 있다면 꼭 감사하다는 말 전해주세요!
그 한마디가 모두에게 힘이 됩니다.
실제로 저도 컨설팅을 시작한 이유가,
고액 컨설팅의 이유가 모호했고 그 고액으로 많은 학생들이 고생하는 것이 안타까웠습니다.
그래서 저렴한 값으로 컨설팅을 시작했고 어느덧 4년이 지나,
요새도 연락오는 학생이 있습니다. 그 학생들에겐 제가 고마움의 대상이겠지만,
저는 그 학생들이 고마움의 대상이더라구요.
글이 두서가 없었는데,
결론은...없습니다.
그냥 넋두리였습니다 ㅋㅋㅋ
(아 그리고 오늘부터 사설 컨설팅 신청을 받기 시작했는데....건동홍까지 봐드린다고 했는데 그 밑 성적분들도 받아야할까요...?)
+(라인 잡아드리는 것은 구체적으로 잡아드리진 못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라인 잡아드리는 건 취미는 아니긴 하지만,,,,,댓글로 남기진 마세요! 본인 성적 많이 알려서 좋을 것 없습니다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스페인은 우루과이와의 경기는 무조건 이겨야 함. 0 0
패배하면 32강에서 아르헨티나를 만남.
-
박종민 VS 장재원 0 0
모의반만 들을 건데 전까지 현우진 선생님 들었습니다. 현역 96정도인데 장재원...
-
ㅈㄱㄴ
-
아직 30분이나 3 1
남았다니
-
이번에 다시 시작하는 반수생 0 0
작수 80이고요 스블 조금 해놨는데 스블이랑 페메를 달릴거같은데 여기다 카나토미...
-
심히 울적해짐
-
오르비과외시장 0 0
보니까 학생들도 공고글 올릴수잇던데 학생신분으로 과외 선생님 구하고 싶은데 어떻게 올려요?
-
잠온다 2 0
우우
-
어느 N제랑 비슷한가요
-
지피티가 스타일링 추천해줌 6 1
아까 올라왔던 지피티 체형분석 시킨 건데 재밌음 아 사실 제미나이임
-
내 팔로워는 다 고능함 1 1
저능한나를왜팔로우하는거에요
-
금욕 1일차 3 1
-
올비 글 눈팅이 젤 재밌음
-
등원 0 0
-
군체보러갈거 11 2
물론혼자ㅇㅇ
-
D-145 시작 0 0
-
독학기숙학원 0 0
관리 빡센 독학기숙학원 아시는 분 있나요? 이투스247 다녔었는데 관리가 너무...
-
강기원 수1 0 0
수1 킬러로 나오면 항상 틀려서 특강 들으려고 합니다 즌1 브이오디는 얻어갈 게...
-
ㅇㅂㄱ 3 2
존못 도태 한남 등장!
-
운동해야 되는데,,, 0 0
시간이…ㅠㅠㅠ 그나마 남은 시간은 오르비와 다른 여타여타 이런저런 것들에게...
-
안냐떼요 8 1
오늘도 지각인데 뭐 어쩌라고.
-
여행감 1 0
-
버즈 테이 나 0 0
다잊~어~야아~ 해욥! 다잊~어~야아~ 해요~~~ 다잊~어~야아~...
-
얼버기 4 0
오늘 하루도 화이팅
-
미친 갓생러 벌써 기상 2 0
나 왜 이래
-
이원준 그읽그풀 0 0
이원준쌤은 애초에 글을 이해했다는걸 전제로 이해한걸 도식화해서 글을 더 명확히...
-
세네갈 이라크 5대0 종료 3 2
엄청났네요 저는 9시에 카보비르데 대 사우디 우루과이 대 스페인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프랑스 노르웨이 4대1 종료 0 0
뎀벨레가 해트트릭했습니다 전반에만 그리고 94분에 두에가 골
-
아 양 왤캐많아 1 1
4시간했는데 절반밖에 못 봤네
-
프랑스 골 4대1 0 0
93분? 92분? 프랑스 골
-
ㅇㅂㄱ 8 0
으흐흐
-
기상!! 7 2
-
좋은 아침이에요~! 10 1
오늘 하루도 화이팅!!!
-
새르비 축구중계 1 1
-
세네갈 골 5대0 2 0
네
-
세네갈 골 4대0 7 0
ㅇㅇ
-
ㅇㅂㄱ 2 0
-
세네갈 추가득점 3대0 0 0
한국은 유감
-
세네갈 추가득점 2대0 0 0
아마도 세네갈이 1골이 아니라 그것보다 큰 차이로 이기면 한국진출에 안좋은거로...
-
잘자 4 0
-
노르웨이 pk 실패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석갔는데 키퍼가막음
-
복권 4 0
특검하라
-
ㅡㅏㄱ 1 0
ㅜ
-
세게사 자작 3문항 2 1
세게사 자작 문항입니다. 난이도는 모두 2점짜리 난이도 중하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해군사관학교 지원완료 1 2
작년엔 육사 1차합함 나도 해트트릭 간다
-
뎀벨레 해트트릭 프랑스 3점 0 0
3대1 리드중
-
이매진 0 0
kbs 듣고있는데 이매진으로 독서랑문학 연계문제 풀고싶어서요 지금 이매진 8호...
-
노르웨이 추격골 1 0
텔로 오스고르? 래요 20분 2대1
-
뎀벨레 미챳네 0 1
존나 잘하넼ㅋㅋㅋㅋ 프랑스 축구 눈이 호강하눙
-
프랑스 2번째골 0 0
또 뎀벨레 골 2대0
[상남자] 님의 2018학년도 대수능 성적표
가나군 대강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컨설팅 신청은 어떻게 받으시나요??
어떻게신청하나요?이과 인하스나권입니댜..
이과는 주 종목이 아닙니다 ㅠㅠㅠㅠ 오르비에선 신청 따로 안받구 있습니다!
그렇군요ㅠ
96 92 1 1 백분위 91 98 연대 어문 컨설팅받고싶읍니다
노려볼만한 것 같네요!
문과 고속식 누백으로 봐주실수있으신가요?
어...그것보단 원점수로 알려주세요...ㅠㅠ
국어 95 수학 88 영어2 사탐평백 98인데 원서 어케써야할까요? 반수여서 한양 인문대,관광, 사범대는 생각없습니다!
한양대 노려볼만한 것 같네요..! 상세한 과 집어드리진 않습니다..!
국어 100
수학(나) 92
영어 96
한국사 47
생윤 50
사문 48
일본어 16
입니다
연고 고연은 프패죠?
원하시는 대학 야구잠바사서 정문에서 탭댄스 추셔도 됩니다~
국어 96 수학 96 영어1 한국사 3 생윤48 경제47 아랍어 18 입니다. 연대 상경 가능한가요?? 힘들다면 어디까지 가능한가요??
사과정도는 잘 내면 붙을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경제나 응통같은건 힘들까요..?
그렇게 상세하게는 알려드리지 않습니다...ㅎㅎㅎ 정식 상담하는 제 학생들에게 예의가 아니라..
아넵ㅜ 감사합니다!!
모쪼록 잘되시길 기원합니다!
궁금한게 허수 지원자는 어떻게 거르나요? 또 입력되지않은 표본을 생각해서 대략적인 컷을 잡고 일정부분부터는 표본을 잘라야겠죠? 근데 컷은 또 어떻게 잡을지..ㅠ
넵 허수는 일정 퍼센트를 빼는 게 맞습니다..!
국어 88 수학92 영어 1 탐구 100 98 한양 인문 가능할까요?? ㅠㅠ
가능해보입니다!
감사합니다~~
90 93 87 탐구는 백분위 평균 85인데 외대어문가능한가요??
넵 가능해보입니다
감사합니다 ㅜㅜ
상향인가요??국어76 수학80 영어82 한국사48 사문42 생윤46 아랍어14
부끄러운점수지만 ㅠㅠㅠ 건동홍 스나이핑 해볼까하는데 가능할까요..?
조금 무리가있지않을까 싶습니다 ㅠㅠ
에고 답변 감사합니다 ㅠㅠㅠ
88 96 1 1 탐구 98 94 서성 가능할까요
아주 잘하면 가능할 것 같기도하지만 상향입니다 ㅎㅎㅎ
국어91 수학88 영어3등급 생윤50 사문45 한국사 6등급.. ㅜㅜ 입니다
중대하위과 가능할까요? 영어한국사 감점 별로안되는것 같아서 가나다군 3중대 쓸 생각도 있습니다.. ㅎㅎㅎ
안됩니다..ㅎㅎ
동국대 비상경계는 프패일까요??
수고가 많으세요! 괄호 안에 있는 것은 백분위에요ㅠㅠ
국어 92(94) 수학 88(90) 영어 87(2등급) 생윤 45(80) 사문 45(94)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경외시 하위과는 한번 노려볼 수는 있을 정도에요 ㅎㅎ 상향입니다
헐 ㅠㅠ 감사합니당~
국어 98 수학 89 영어 2등급 사탐 백분위 각각 80 81인데 중경외시 가능할 거라고 보시나용...
중앙대는 힘들고 경외시는 잘~하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국어83 수나92 영어2 사탐 평백약 89~90 국사5
건동홍 낮은과도 안되나요
좀 상향이라서 어려울 것 같습니다
국숭세단은 되려나요
넵 괜찮아보입니다!
감사합니다 한가지만 더 물어볼게요.건동홍라인 상향하나 지르라면 어디 지르는게 가장 현명할까요 생각하고 있는거로는 나군에 건대 응통이나 다군에 홍익 생각 중입니다
그것까진 알려드리긴 힘들 것 같습니다...ㅎㅎ
국어100 수학92 영어1 생윤50 아랍어대체95~6퍼 연대경영 충분할까요
가능할거라고 보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ㅎㅎㅎ
오르비 들락날락하다 이제 봤는데 지금도 대충 봐주시나요? 90 100 2 40한지(83) 50경제(98) 정도인데 서강경제 될만한가요? ㅠㅠ 다른덴 쓸곳이없네요 마땅히 ㅠㅠ
될 수도 있습니다 ㅎㅎ
궁금하신 점은 이쪽으로 쪽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