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첨부] 에피 13기 모집 안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3972182
EPI 소개-2.pdf
안녕하세요, 에피옵티무스 오프라인 클럽
제27대 공동클럽장 12기 연세대 총장입니다.
오늘이 드디어 수능날이네요. 제가 수능을 봤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새내기라니.. 믿기지가 않습니다..
이렇게 오늘 수능을 치름에 따라
(왠지 수능이 끝나면 이 글이 묻힐 것 같아서 새벽에 쓰고 있습니다...)
에피옵티무스(이하 에피) 오프라인 클럽의 신입 모집을 공식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보라눈이 있었는데 수능 이전이라 마음 졸이고 계셨던 분들!
작년에 에피 오프에 가입하고 싶으셨는데 타이밍을 놓쳐 가입하지 못하셨던 분들!
에피옵티무스 오프라인 클럽에 들어오세요!!
[에피 오프란?]
에피 오프는 2006년부터 시작된 '연합동아리'로,
에피 회원들이 실제로 오프라인에서 만나 정모/엠티/번개등을 가지는 모임입니다.
햇수로는 이제 13년이 되는만큼 꽤 오래된 전통과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에피 오프에서는 뭘 하나요?]
1. 매 달 정모를 진행합니다. 수많은 회원들이 한 자리에 함께 모여 밥을 먹고 술자리를 함께하며 친해집니다.
에피 오프에 주로 SKY생들이 많은 만큼 장소는 주로 설입/안암/신촌 중 한 곳으로 투표를 통해 정하지만, 논알콜 정모나 특별한 컨셉을 가진 정모도 많아 장소는 매 달 변합니다.
2. 여름과 겨울, 1년에 2번 엠티를 갑니다. 정모랑 비슷하지만 잘 곳이 있느냐/없느냐 정도가 다르겠네요. 저번 겨울 엠티는 서대문의 바비엥 레지던스, 여름 엠티는 사당의 파티룸을 빌려 진행했습니다.
3. 번개도 진행합니다. 갑자기 어느 날 술을 마시고 싶다! 사람들과 놀고싶다! 하시면 단체 카톡방에서 번개를 소집하시면 됩니다. (오히려 갑자기 모이는 번개에 사람들이 더 많이 몰려서 정모가 파토난 적도 있다는건 비밀)
4. 고기수분들과의 교류도 활발합니다. 1기, 2기를 포함해 윗기수 분들의 현재 위치를 보면 진짜.. 엄청난 분들이십니다. 그런 분들과의 밥약이나 술자리, 그리고 번개 등을 통해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울 수 있습니다! (2기 선배에게 이제는 형이라고 부르는 것도 비밀ㅎ)
5. 친목만을 위한다? 크나큰 오해입니다. 설팸/고팸/연팸 등 지역(학교) 기반 단톡에서 선배들의 꿀팁이나 학교 생활에 관한 점들도 미리 배울 수 있고, 동기들과 친해질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SKY생이 아니더라도 지역 기반 단톡에서 활동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성대생->안암, 이대생->신촌 등으로 말이죠. 특히 시간이 지나면 지역 기반 단톡 동기들끼리 정말 친해진다고 카더라..
6. 개강 전 신입생 환영회를 합니다. 신입생 환영회는 설팸/연팸/고팸 주최로 총 세 번이 열리는데, 참여는 자기 마음대로입니다. 타대생들도 고려대 신입생 환영회에 많이 오고, 고대생이 시간이 안 맞아서 고려대 신입생 환영회에 참여하진 못 한 경우도 있습니다! (지금 이걸 쓰는 클럽장도 설팸 연팸 신환회는 가고 고팸 신환회는 못 갔다는 점..)
7. 매년 초에 진행되는 신년회가 있습니다. 1년 중 가장 큰 행사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신입생 환영회는 각 학교가 중심이 되었다면 신년회의 경우에는 1기부터 이제 13기까지 전 기수의 회원들이 한자리에 함께하는 즐거운 자리입니다.
[가입하고 싶어요!]
나이/성별/학교 불문 '보라눈'만 달려있으면 누구나 환영입니다. 그리고 추후에 간단한 면접 등 선발 과정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저에게 쪽지로 간단한 자기소개와 카톡 아이디, 전화번호 등을 알려주시면 1차 심사 후 2차 심사를 하게 됩니다. 2차 심사는 임원진과의 간단한 면접으로 이루어집니다!
(에피 오프가 실명제로 운영되는만큼 본인 확인을 해야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에피 오프면 다들 아싸일 거라고 생각하시는데 아닙니다.. 과 동아리 회장도 있고 학생회도 있고 과대도 있고... 심지어 과 동기들이 페이지를 운영해주기도 합니다. (그냥.. 그렇다구요..)
어쨌든! 함께 활동하면 정말 재미있을거에요!! 에피 오프에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리고
오늘 긴장하지 않고 자신이 가진 능력을 다 발휘하셔서수능에서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ㅇㅇ
-
다음 사격은.
-
4점 기출 첫회독인데 30문제 풀고 오답정리하고 몰랐던거 실수한거 등등 다 강의로...
-
기분몹시좋음 4
250314,22풂
-
아긴데..
-
제꼬내
-
모의고사 풀어보니까 실전개념 적용되는 문제가 하나도 없는데 이거 맞나요...?...
-
내신 0점받음… 1
버즈 깜박하고 못냈는데 화장실 갈때 걸려버림.. 진짜 ㅈ같다 내신반영하면 정시에도 영향 크려나..?
-
세지 복붙 체감 1
2024 수능 17번 / 2025 수능 4번 글이나, 선지나 그냥 복붙 수준 전...
-
0점
-
수학 노베입니다. 이제부터 수학을 시작하려는데, 3등급을 목표로 합니다. 내신...
-
화를 좀 줄여야 하는데 줄이기가 쉽지가 않아
-
독하다독해.. 예 자기소개에요 어휴 뭐하고있지 나
-
60점 만점에 59.4점...
-
총쏴야지 6
탕탕탕
-
.
-
고민이 된다 3
-
2027학년도 대학입학전형 시행계획 : 네이버 블로그
-
고1인데 지금 배우고 있는 함수쪽 파트를 어려워한다해서 이차함수로 준비해갈 예정인데...
-
기상 0
이제씻어야지
-
목표 변경 0
4.0>3.7
-
시발 샀음 0
진짜임
-
교양 전공 다맞았습니다…
-
풀까말까
-
오늘 동기가 알려줘서 이제 알았음뇨
-
197일의 전사 1
LET'S GO
-
예의 단서는 사양지심이잖아요 측은수오사양시비 인의예지 ㄴ 틀린거 맞죠?
-
세상이 빠른 거라고
-
노베에서 삼수하는데 스카 맨날 점심 넘어서 가고 아침엔 늦잠자고 폰보고 있음..
-
찾아도 안보이네;
-
공보의/군의관 가지마라 11
3년 노예취급당하지마라... 이상 과거 전남 섬노예 올림
-
방금 여러가지 순열 끝냈음 ㅎㅎㅎ 3단원은 쉽다고들 하던데 맞나요?
-
미칠거같다 답지 언제나오냐 시발
-
진짜 전 과목이 목표 등급에서 1~2씩 떨어짐 ㅋㅋㅋㅋ 문학 생물 화학 영어 수학...
-
루틴깨짐
-
확통의 신 2
그게 나야
-
수학 공통,사문>>미적,국어>>생윤>>>>>>>>>영어
-
갤럭투스 0
못막았나보다... 막았으면 쿠키가 안 저랬지...
-
A : 너무 망하셔서 안됩니다~
-
내신영어특 0
ㅈ같음
-
하나의 욘세이 1
라고 할뻔
-
염색할까? 3
어떰?
-
과외알바를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한 매뉴얼&팁입니다. 5천원 커피값에 미리 하나...
-
세지 지엽 질문 1
세지가 지엽으로 변별한다는데 세지 지엽이 개념서+수특+수완에 안나와있는 지엽으로 변별하는건가요?
-
미기는 못 풀어서 틀리는데 확통은 풀어도 채점하면 다 틀려있네....
-
수행도 지필에다가 저희 학교 특성상 중간고사를 쉽게 내고 기말 때 좀 어렵게...
-
수시러긴한디... 쌤이 안좋게 볼려나..
-
예의 단서는 사양이지 수오라고 하면 틀린거죠? 진짜 내신 뭐 이딴걸 물어보노

보라눈 천국~0.1% 안에 어케 들지
60만명 중에 600등 이내인데,,
진짜 천재들 모임인듯
시험 한번만 잘쳐도 되는거라 진짜 0.1퍼는 거의없음
평가원 모의고사는 0.3퍼까지 됩니다...국수영만 0.3퍼 안에 들어도 됨
나 국수영 0.14였나 그랬는데?
축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