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지거국>지거국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3152303
강원. 제주. 경상 라인 전화기중하나 . 특성화라 학교에서 최대로 밀어줌 >>>>> 부산대 기계. 경북대전자
붙으면 가는게맞는건가요? 전자나 후자나 전부 간판학과고 지거국버프(전은 지거국이라 말하기 약간 그렇지만)+공대 취업은 잘될것같은데
반수한다고 한학기 버리고 갈만한가요?
오르비언들 지방대 관심도없을듯 ㅠ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완 국어 모고 평가원스러움? 0 0
최근 3년 평가원 출제원리를 분석했다고 써있던데 딱히 평가원식 선지꼬기가 없어서 너무 쉽게 느껴졌음
-
내가 몇일전에 뭘 들었음 1 0
내가 이걸 참아야하나 굉장히 고민이 많이됨
-
수강평 레전드 2 2
-
https://orbi.kr/00078751251...
-
제미나이 어느 순간부터 등신됨 3 0
지피티로 갈아탐
-
대학 가면 복전이 궁금함 1 0
보기 드문 조합으로 전공 공부하는 학생들 좀 있나? 인문대랑 자연대 복전 같은
-
이제이거올려서강제적으로 10 2
인증못하네 억제도식감사합니다
-
*본 게시글은 2026 대성 마이맥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
수요 얼마나 있나 보장 학생들한테 알려주는 꿀팁 여기다가 좀 풀던가 해야지 옯밍 당하면 머...
-
맞팔구 4 0
은테까지 3명,,!
-
곱도리탕에 소주 먹고싶네 9 1
내일 과와가야돼서 참아야대
-
롤체 18시즌 빨리줘 0 0
제에발
-
아그리고이걸말안함 8 5
내가있던회사에서 어떤그룹데뷔하고 사실폭로글올렸었는데 역고소당하고돈엄청내게해서 그분우울증걸림
-
내가 그냥 표독한건가 13 0
요즘 왤케 ㅈ같지
-
해설은 gpt로 써서 많이 조잡해요 죄송합니다 ㅠㅠ평가도 댓으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한국지리 << 문가 이름이 간지남
-
쿄 오모 3 1
이야세레루 이야사레루
-
난 화2 생2했는데 17 2
국어A 수학B 화2생2 패션이까엿슴
-
연생썰얘기궁금해해서 10 4
일단소속사내에서 연애정말많이함 다른회사는모르겠지만 연생들갈수있는술집도정해줌...
-
내년애들은 대물지지 보네 9 2
대수 (수학) 물리(통과) 지구과학(통과) 지리(통사)
-
[격차 팀] 6월 기하 28번 해설해줄테니 이륙부탁 1 5
일단 문제부터 보자. 이 문제가 정답률이 낮은 이유는 사실 계산 때문이다...라고...
-
내일 서프치는데 비상 0 1
잇올에서 종이하나주고 말길래 안봤는데 가입 안했는데 어캄 ㅅㅂ
-
작년에 봤던 희귀조합 4 0
화작 기하 윤사 지2 화작 기하 경제 물2
-
재작년에 수능 조젔던 이유 1 1
한국사 풀고 잤는데 못일어남 ㅇㅇ
-
정시출결반영 0 0
정시에서 출결 반영한다는게 미인정만 반영하는건지 걍 인정결석 제외하고 질병결석이나...
-
언매 기하 물1 생2 스페인어 8 2
대중픽
-
대물지지 4 1
대수 물리 지1 지2
-
언미세지사문아랍(예정) 1 1
ㅁㅌㅊ?
-
미적 1컷으로 2 1
설컴 가려면 나머지를 얼마나 잘봐야하지...
-
언매 기하 물2 지2 1 0
은근히 근본력은 있는 조합
-
두바이와플 먹을까 8 1
ㅇㅇ
-
SigMA 괜찮네 0 1
웬만한 개미들은 이것만 보고 단타쳐도 시드 금방 늘겠는데
-
언매 확통 한지 물1 2 1
내 모의수능
-
생2지2도 생지충임? 1 0
암흑진화
-
응급실 가보고싶다 10 1
돈도 생겼는데 모교 의사의 관심을 받고싶어졌어 명분이 필요한데
-
조건 파악할때 되고 안되고를 쏴악 나열하고 추론 시작함 약간 그 컴퓨터 전원 키면...
-
대성, 메가에서 누가 사문 개념 제일 잘 가르침?
-
무물보 17 2
ㄹㅈㄷ 존못 현역이에요
-
물소리가 너무 좋다 3 1
공부하다가 산책할 때 하천 쪽으로 가는데 졸졸졸거리는게 개좋음
-
이거 뭐지 0 0
펜 떨어뜨렸는데 찾아도 찾아도오안나오네;; 순간이동이라도 했나
-
월드컵 언제 끝나나요 3 1
기말고사 끝나고도 한참 함??
-
언매 기하 화2 경제 아랍어 1 0
이렇게였나 작년에 계산해보니깐 기대 응시 인원이 0.000x명이었음
-
언미영 물2 지1 혀녀기 1 1
재수생들의 희생양 등장!
-
독서는 답이 명쾌한데 문학은 해설지마다 풀이가 다르기도 하고 애초에 어떤식으로...
-
98 98 영어1or2 99 99면 됨? 인문
-
오늘 설뱃 신청했는데 9 2
의뱃 신청할 때 썼던 사진 그대로 써도 괜찮겠지...?
-
하지만 오랜 뒤에 0 0
난 혼자 울고 있었어 내게 주었던 아픔을 되돌려 받으며
-
먼저 맞춘 사람 3000덕!
-
언매 기하 경제 지2 8 0
전국에 얼마나 있음
부산대와 경북대는 인풋 대비 아웃풋 가성비가 매우 훌륭한 곳들 아닌가요?
무엇 때문에 옮기시려는 건진 모르겠지만 결정적인 계기가 없는 한 그냥 계속 다닐 것 같아요.
반수는이미시작해버렸고 남는수시카드로 기계. 전자 쓰려구요 만약 생각만큼 수능성적이안나와 부산.경북에 붙는다면 가야하는건지 말아야하는건지 고민이되네요
아아 지금 저 두 학교 중 한 곳 다니시는 줄..
전 경북에서 자라서 그런 것도 있지만 아래 말한 대로 부산대나 경북대로 그냥 갈 듯해요.
지잡따리 너무많네 ㅠㅠ
저런 선택지 넣지 마세요. 고민이 너무 가벼워 보이잖아요.
전 부산-경북대 중에서 선택해 갈 것 같아요.
그런가요 미처그생각은못했네요
투표 막찍고가는경우들이많아서 저기다찍으라고 넣어논거긴한데 다음부턴 진중하게 긍올려야겠네요 ㅎㅎ.
옮기는게맞는걸까요?
제생각도 옮기고싶긴한데..
만약 그런 고민(두 곳 다 붙을 경우)을 하게 되는 순간이 온다면 지금 재학 중인 학교 만족도 및 비전과 옮길 시의 기회비용 등을 세세하게 다시 파악해 보셔야 할 것 같아요.
경상대는 기항 말고 크게 취업에 유리한가여?
글쎄여 기항이 제일밀어주는데 다른과는딱히.. 잘모르겠네요 국립대고 공대면 취업은 어느정도하는것같은데..
근대 설대화생공 지원하는분이 기항은 어떻게아시눈거짘ㅋ
진주사람이라..ㅎㅎ 반수 성공하셔서 부산대나 경북대 꼭 가세요!!
저는 그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않이 반수성공하면 부산경북대를왜갑니까..
아.. 죄송합니다 아무튼 제시하신 대학들을 비교했을 경우에는 부산 경북이 붙으시면 가시는 것이 괜찮을 듯합니다.
죄송하실것까지요 ㅎㅎ..
그쪽도 잘되셨으면합니다
저도 열심히하겠습니다.
진주에서 절대 만나는일이 없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