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재수강 질문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127343
재수강 하고 싶은 강의는 그 강의에 교수님까지 같은 걸로 수강신청해야 재수강 되는건가요?
아니면 그 강의 이름만 똑같은거 신청하면 재수강 되는건가요?
또, 그 강의가 다음 학기에 사라지면 어떡해야되는건가요? 재수강 못하고 그냥 그 학점 가지고 가야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조선대 약대 3 0
국어99 수학97 영어1 지학99 안정권인가요??
과목코드 확인하세요 과목코드 다른 경우에는 행정실 전화해서 문의해봐야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