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이 일베 좀 하면 뭐 어때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0960480
공부만 잘하면 ㄱㅊ지
패드립 좀 치면 뭐 어때 공부만 잘하면 좋지
학생의 본분은 공부라는데
강사는 강의만 잘하면 되고
잘가르치기만 하면 되고 ~
우리 서로 인성이 필요하지 않은 세상을
만듭시다 인성은 필요없고 실력이 있으면
모두 다 허용되는 세상에서 살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재 시대인재 기출+마닳 2회독 , 수특수완 한 상황입니다 주간지가 중요하다는데.....
-
35일차 2 2
벼락치기함
-
논술 준비 어뜨케 하나요,, 0 0
개꼴통이라 내신은 이미 고인이시고 사탐으로 최저 맞춰서 약술논술 써서 국민 가천...
-
한번 요번 헌재 결정에 대해서 1 1
논설문처럼 써봤는데.. ㅋㅋㅋ 올려볼까..?
-
내가 죽는 것보다 엄마아빠가 슬퍼하고 고통스러워 할 거 생각하면 그게 더 슬플거같다
-
매튜렁 씨발새끼야 3 0
고맙다 기어코 6승 1패를 8승 8패로 만들어주는구나
-
마구 퍼지고 있다더군요 설교는 1-2학년부터 임고 준비한다? 헛소문입니다 지금...
-
새벽공기 좋다 0 0
담배연기, 매연이 없음!
-
생각보다 응시료가 많이 비싸네 미국 게 다 그렇지만..
-
전에 만났던 입벌구 여자 썰 2 0
진짜 거짓말이 한두개가 아닌데 가장 어이 털렸던 건 자기는 부끄럼이 많아서 자기...
-
6시간뒤시햠인데아픔 2 0
1시간전에 토 4번하고 지금 배가 너무아파요 응급실가서 수액맞고 좀잠못자더라도...
-
6모가 쉬우니 2 1
내 찐 실력을 알 수가 없네 진짜 내 실력인건지 쉬워서 뻥튀기된건지
-
배가 고프니 2 0
비빔면을 먹을것임
-
수능 입시 시절(2) 0 0
처음 수능 공부를 해왔던 당시에 인강도 듣지 않고 과외도 안 듣고 학원도 안다녀서...
-
작년에 영상 하나 올린거 100만 찍고 유명해진 여고생인데 이번에 김부장에서 소지섭...
-
9모 치고싶은데 0 0
9월 이후 현재 대학 기숙사로 이동 접수기간에 본가 칠수가 없음(둘 사이 차로 3시간 소요)
-
오노추 0 0
-
그 서울대도 내신 좀 줄였으니
-
ㅋㅅㅋ
-
걍 새고 6시에 나갈까 4 0
나쁘지않아보임
-
이거 어떻게 해야할까 5 0
본인은 지금 개ㅈㅈㅈㅈ반고 중에서 개ㅈ반고 다니는중임 인원도 ㅈㄴ 적어서 등급...
-
갠적으로 진짜 좋아하는 곡 4 0
먼가 성인될때쯤 되니까 즐거운 시절은 다 지나갔고 이제 사회의 부품이 되어야...
-
잠만 이게 무슨소리여 6 0
아니 십ㅋㅋㅋㅋㅋㅋㅋ
-
다즈비 버전도 만만치 않음 노래 자체가 다즈비 음색과 딱 맞아떨어져서 그런듯
-
수능 입시 시절(1) 3 1
흔하디 흔한 사회에 적응하지 못하는 사람이고 공부도 못하는데다가 운동도 재능도...
-
비둘기야 밥먹자 3 1
99999999
-
김지영 김기철 병행 0 0
김지영쌤 유형덕해 수강중인데 제가 해석이 약한데 지영쌤이 해석 자기도 어려운건...
-
이거들어바 6 1
뭔가 하찮고 중독적임
-
뭐지 2 0
방금 오르비 들어왔는데 뭔가 굉장한 투기가 있었던 거 같은
-
매튜렁 한국 오면 죽을줄 알아라
-
이런문제푸는게재밌음 10 2
하늘보는거
-
이거 어떻게 해야할까 18 0
본인은 개ㅈㅈㅈㅈㅈ반고 재학중이고 2학기때 물리 신청해서 대한 진학 하는데 물리가...
-
감기약때문에 계속 쓴맛올라옴 6 0
우욱
-
소문은 항상 와전됨 7 2
화가 나네
-
락페 가보고싶어 6 1
내년에는 꼭
-
잔다 ㅇㅇ 2 1
ㅃㅃ 내일봅세
-
랄로도 아동캐릭 야짤은 안봄 4 1
눈물이 주르르르
-
나는 내 알림 그걸로 글을 읽어서 잘 몰랐음 메타가 ㅂㅅ같았다는 것도 12시쯤...
-
케플러 9 1
내가 아는 케플러는 이 분이 아니라 이 분들인데
-
1명 차단 완료 6 1
왜 차단되었는지는 당사자가 알 리는 없겠지 자신도 이유를 모를테니
-
야청물 저건 또 뭐임 2 0
건실하게 딸쳐라 건실하게
-
잘쟈... 6 1
-
설뱃 옵붕이들 5 1
제국주의 앞잡이들
-
젠젠 츠카메나이 7 1
키미노 코토
-
샬롬, 자이오노스입니다. 제목 그대로 휴르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수완 현대시 자료...
-
내일기말고사인데 9 0
밤새 공부해서 갈까 걍 피지컬로 뚫을까 국어+물2임
-
잘 하는게 있으면 좋겠어요,, 2 1
공부든 운동이든 기능이든 뭐든 잘 하는 일 하나만 있으면 좋겠어요,,, 잘 하는 게...
-
세계사,동아시아사 독학서 0 0
지환지환님이 쓰신 책 혹시 공부하고 작년에 수능보신분 사용후기 쪽지 or댓글로...
-
매튜렁 내가 반드시 죽인다 3 0
시발새끼야
-
신속한 대한민국의 안락사를 바랍니다 12 1
반어법
여윽시 시인
여윽시 시아닌
갓갓
인성이 뭐라고 생각함?
사람의품격이라생각합니다.
솔직히 해도 별로 상관안함. 개인은 자유가 있고. 내 앞에서 지랄만 안하면 됨.
그러게요 그런 오르비가 연대 락스녀
사건 때 왜그리 부들거리는지 이해가 안 됨
어차피 둘 사이에 일이였을텐데
남한테 직접적인 위해를 가한 거랑 같나.. 일베해도 경찰에 안잡혀가요 렌즈에 락스바르면 잡혀가고요
잡혀가든 안 잡혀가든 그 둘의 일이죠
우리가 왜 분노합니까?
ㅇㅈㅇ과 ㅎㅇㅈ도 그 둘만의
일이라던데 사람들이
락스녀도 그 당사자와 락스녀와의 일
아닙니까?
아닌데요. 구조적 문제가 있었죠.
두 개의 차이점이 뭐죠?
자신이 그런 생각을 갖고 그냥 사는거랑 직접적으로 표출해서 남에게 피해가 가게끔 하는거랑은 명백히 다른 문제 아닌가요?
여성 강사에게 성적인 욕설을
본인 제자들이 다 보는 앞에서
하는 것이 직접적 표출이
아니면 무엇인지
저도 그게 직접적 표출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르비 방금 들어와서 무슨 사안에 대해 얘기하시는지 잘 모르겠지만 굳이 나누자면 일베표출과 여강사욕설/락스녀 는 다르다고 말씀드리는 겁니다
아 그부분은 동의합니다 한 글을 보다가 강사는 잘가르치기만 하면 된다라고
라는 식의 말이 너무 화가나서 글 썼네요
현우진 강사님 수업을 들어본 학생은 아니고 둘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도 모르지만 제가 들은바 ㄱㅂㄴ ㅊㄴ 이런욕설을 하셨다는데 정말 왜 선생이 아니라 강사인지 알겠다는 생각은 함
ㅋㅋ 논리봐
윤동주님 그사건에 분노하는건 개인의 자유지만 공개적으로 당사자도 아닌사람이 법적인잘못도 아닌 사적인 당사자들 사이의 사건을 명예회손하고 여론몰이 하는건 18세기식 인민재판일뿐이지 절대적이고 공평한 법과같은 기준을 가지고 비판하는게 아니기 때문에개인의 도덕적 잣대로 남을 공개비판하는건 지양해야할 태도이고 법에도 사실적시에 의한 명예회손과같은 조항이있는것입니다
회회....
일베하는거 까진 신경안써요. 남들한테 불편함만 안주면
쓰레기들이 나라 쓰레기만들고 우리 삶 줫같게 만드는거에요. 다들 좀 멍청하시네
서어어언동 수준이
일베도 나치처럼 극단적인데 그걸 방치한다뇨.. 뭐든 선이있는거죠.
아 반어법인가..
일베 할수는 있죠. 다만 제 주위에있다면 일단 거를꺼임!
아가리에서 뱉은게 다 말은 아니지 다행이네 덕분에 님말은 믿고 거를 수 있겠네요ㄱㅅ
제발 걸러주셈
글을 읽지도 못하는 사람이 내 글을
읽지 않았으면 좋겠음
네임드 뒤만 빨아대는 오르비언들이
한둘인가 ㅋ
? 네임드 뒤 빠는건 그쪽 가서 얘기하고 내 댓에 쓸데없이 광역저격하지마셈; 기분 나쁘니까 대댓 그만 달고~
ㄴㄴ 가장 기분 나쁘고
더러운 게 님이 내 글에 댓글 다는 거임
앞으로 달 ㄴㄴ
달지 마라니까 끝까지 다네^!^ 응 제발 가ㅠㅠ
진짜 애도 아니고
참
꼭 강사가 아니더라도 한 인간으로서 인성은 확실히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수강생들은 인생방향을 잡아줄 멘토를 구하는것이 목적이아니라 단순히 수능성적을 올려줄 강사(상품)를 원하는 소비주체입니다. 저도 "강사가 강의만 잘하면 되지" 이 말이 너무 극단적인 부분이있기에 전적으로 동의하진 않지만 수강생의 최대목적은 좋은 강의력과 컨텐츠를 제공받는데 있기때문에 부분적으로는 동의가 되네요.
조그만 일에도 부끄러움을 느끼셨던 시인을 닉으로 달고 계신걸로 보아 반어법 같은데....
갓-동주
중2도 아니고 인물 사진 걸어놓고 깨시민인척 하는 게 혐오스럽네 ㅋㅋ 소름
얼마나 자존감이 없으면 자기를 대표할만한 개성도 없이 그저 모방... 논란이 있다 싶으니 얼른 깨시민 코스프레 ㅋㅋ 하수구 냄새 난다 했더니 여기였구만!
그저 반박할 논리도 없이 자존감까지
들먹이며 무논리식 공격
이거야말로 자존감 극하위인 사람들이
하는 건데 ㅋ힘내셈
윤동주는 그저 내가 좋아하는 시인일뿐
반박할 논리가 없다는 게 애초에 댁 논리가 모순 투성이인데 내가 하나하나 잡아줘야되나 ㅋㅋㅋ 불법과 커뮤니티 유저를 동일선상에 놓고 비교하는 댁 머리 수준으론 이해 불가하는 부분이냐?
당신같은 사람들이 무슨 일만
있으면 깨시민 코스프레,"진지충"이란
말을 섞어가면서 진지해져야할 때
진지해지지도 못하니 억울한 사람이
억울하다고 말 못하고 가만히
있는 겁니다
깨시민 코스프레가 뭔지는 아냐? 남들이 다 까니까 뭔지도 모르고 까는거다
일베가 정치적으로 공격을 심하게 받지만 거기도 사람 모임이여서
정상인이 비정상인보다 절대적으로 많은데 그냥 아무 이유도 없이 인터넷상에서
남들이 좀 깟다고 까는 졸렬함이 깨시민 코스프레가 아냐? 진지충?
남들 돈 얘기에 진지해져야 될 이유가 굳이 있나? 이건 댁 오지랖이 더럽게 넓은거지
인스타에 수많은 제자가 보는데
ㄱㅂ년을 쓰는 걸 비판하는 게
오지랖이라고 치부하네
논리 구조가 딱 1인칭이네 ㅋㅋ 진짜 유치찬란하셔요 댁이 관여하면 참된 일이라 생각하시나본데 댁이랑 하등 관련 없는 일에 관여하는 건 오지랖에 넓다는 소리 밖에 안들어요 ㅎㅎ 더군다나 개인 생각 차이인걸 반어법까지 써서 비꼬는 이유가 도대체?? 강사 비판 관련 글도 아니고 오르비 몇몇 사람들 댓글 아니꼬왔다고 나 관심좀 주소하는 글을 올리는 취지가 뭐죠? 얼굴도 모르고 실명도 모르는 댁같은 사람한테 생각 바뀔 사람은 한명도 없을텐데? 비꼼? 햐~ 윤동주 타이틀 걸고 대애단한 일 하십니다?
그리고 억울한 일 꺼냈는데 억울한 건 ㅎㅇㅈ이지 ㅋㅋㅋ 지금 댁 논리 구조에 모순 잔뜩 끼어있는 거 앎? 댁 말씀처럼 현우진이 진지해져서 억울하다고 말 꺼냈는데~ 그걸 까고 있네요 또 당신은 당신 논리에 어긋나게 ㅋㅋㅋ 청문회도 아니고 자기가 했던 말도 기억 못하나용??
누가 안 억울하다 함?
본인이 수많은 제자들을 가지고 있으면
그에 대한 책임을 져야지
ㄱㅂㄴ이라는데 그걸 억울하니
넘어가야 맞는 건가
본인이 억울하면 글을 쓰든 삽자루처럼
발키리를 찍든 명확한 말을 하며 비판하던가
애매모하게 인스타에다가 글을 쓰니
수험생들은 혼란만 오지
우리 인성이형이 왜 필요없어 ㅠ
일베는 인성 ㅎㅌㅊ? 논리 좋구여
일베하면 인성 ㅎㅌㅊ임?
일베까는 애들은 자기들이 뭐 대단한거 마냥 정의의 용사처럼 말하는데 내가 보기엔 솔직히 일베애들 중 극단적인 ㅂㅅ 몇명 빼고는 오르비 애들이랑 별 다를바없음
일베를 하는 것은 본인의 자유니
상관 안 하는데 일베랑 오르비랑
동급으로 묶는 건 좀 웃기네요
일베가며뉴님이랑 비슷한분 많음
딱히 가보고 싶지는 않음
워낙 사건이 많이 터졌던 곳이라
당연한소리하는데 왤캐 배배꼬인사람이 많은건지... 공부만 해서 저러나
일베 인성 ㅎㅌㅊ 맞는데; 뭐지
이걸 반어법인걸 못알아먹는 사람들도 많네..;;
자 이제 우리모드 끄읕~ ^^ 싸우지말아요
피해야 할 요주 인물 top 3 일베충, 워마드년, 소라넷 변태새끼
우리 모두 조심합시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