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8차 에피/센츄리온 심사 결과 (16년 11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0198531
본 제108차 심사는 2016년 11월에 접수된 신청에 대한 결과입니다.
심사 신청은
1) Epi : http://orbi.kr/core/market?v=epioptimus
2) Centurion : http://orbi.kr/core/market?v=centurion
에서 해주시면 됩니다.
지난 수능 성적으로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2월 31일까지 신청하시면 (12월 전체 신청 건에 대해) 보통 1월 10~15일 정도에 처리됩니다.
Epi, Centurion 각각의 자격 조건에 대해서는 위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실무 수수료가 1,900원이라고 뜨는데 아직까지는 실제로 수수료를 징수한 적은 없습니다.
현재도 무료 심사 중이니 관심 있으신 분은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등 연동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본인의 ID는 PC 오르비 기준, 로그인 후
"사물함" -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동 계정 사용하시는 분들은 본인 확인이 가능하도록 이름과 생년월일 등 기본적인 등록정보도 정확히 수정해 주셔야합니다.

-- EPI --

에피 회원만 구입할 수 있는 velvet plum 색 오르비 플래너는 재고가 일부 남았고
http://atom.ac/books/2469 에서 판매중입니다.

Eye Money 입니다.
에피 회원은 Perfect Purple, Real Red 두 가지 색 중 원하는 색을 구매하실 수 있고,
http://atom.ac/books/3624 에서 판매중입니다.
심사 통과율 : 79% (24개의 신청서 중 19건 통과)
Epi 일련번호 - 오르비 아이디 - 이주허가유형 - 판정과목 - Fait 점수 혹은 백분위점수순
| 3372 | leechirs | 37 | 국수영 | 396.00 |
| 3373 | andy100518 | 37 | 국수영 | 396.00 |
| 3374 | f13c06620cc8fe2ac82d | 38 | 국수영 | 387.00 |
| 3375 | scpsy2012 | 38 | 국수영탐 | 484.00 |
| 3376 | 1a4d4b345cfecd48344a | 38 | 국수영 | 388.00 |
| 3377 | dhume | 03-J | 국수영탐 | 99.94 |
| 3378 | goodjom | 03-J | 국수영탐 | 99.92 |
| 3379 | dorura123 | 38 | 국수영 | 391.00 |
| 3380 | pmk121012 | 03-J | 국수영탐 | 99.95 |
| 3381 | babu0421 | 03-J | 국수영탐 | 99.93 |
| 3382 | odh0429 | 03-J | 국수영 | 99.99 |
| 3383 | jung_huh | 37 | 국수영 | 396.00 |
| 3384 | 05f93f8a1049b6a0266a | 38 | 국수영탐 | 398.00 |
| 3385 | 92615a9d22510dfb3b43 | 03-J | 국수영탐 | 99.94 |
| 3386 | dlwjddls1224 | 03-J | 국수영사 | 99.93 |
| 3387 | khangmj02 | 03-J | 국수영 | 99.98 |
| 3388 | 46c9b10a8654a6f4aaf8 | 03-J | 국수영사 | 99.98 |
| 3389 | hso14y | 03-J | 국수영 | 99.95 |
| 3390 | i7epr | 03-J | 국수영 | 99.97 |
에피 이주 허가된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최고입니다.
심사 후 거절 명단 및 사유 (에피)
| gary9614 | 해당조건안됨 |
| ohtayon | 해당조건안됨 |
| joe159357 | 해당조건안됨 |
| classical | 해당조건안됨 |
| 2d1496640fd15e011097 | 해당조건안됨 |

-- CENTURION --

에피, 센츄리온 회원만 구입할 수 있는 centurion red 색 오르비 플래너는 매진되었습니다.

Eye Money.
http://atom.ac/books/3624 입니다.
빨간색이 더 예쁩니다.
심사 통과율 : 76% (21개의 신청서 중 16건 통과)
Centurion 일련번호 - 오르비 아이디 - 이주허가유형 - 판정과목 - Fait 점수 혹은 백분위점수순
| 11060 | jw2leader | 101 | 국수영탐 | 99.78 |
| 11061 | 45a23b78bb460002f4b1 | 101 | 국수영탐 | 99.47 |
| 11062 | 98f2b4ac1a3c7f4dc3f4 | 101 | 국수영과 | 99.22 |
| 11063 | westssong | 101 | 국수영 | 98.84 |
| 11064 | SHINJAM | 101 | 국수영과 | 99.49 |
| 11065 | orbi2103 | 101 | 국수영 | 99.79 |
| 11066 | jeongukjae | 101 | 국수영탐 | 98.84 |
| 11067 | kim9861wnsdud | 101 | 국수영과 | 98.84 |
| 11068 | dakkar | 118 | 국수영탐 | 482.00 |
| 11069 | f41197086b1f8a12c95d | 118 | 국수영 | 386.00 |
| 11070 | e7d97356ebacaed67721 | 119 | 국수영탐 | 378.00 |
| 11071 | ead11dbd3f676576c58b | 119 | 국수영 | 379.00 |
| 11072 | khl1998 | 118 | 국수영 | 404.00 |
| 11073 | fj6842 | 118 | 국수영탐 | 494.00 |
| 11074 | 3a670b26b32489f50130 | 119 | 국수영 | 392.00 |
| 11075 | c34dde8947791b2b343c | 119 | 국수영 | 391.00 |
심사 후 거절 명단 및 사유 (센츄리온)
| pgn0102 | 성적확인안됨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6섶 난도 0 0
어땠나요 물론 전 응시 안함
-
진짜 못해먹겠음 씨발
-
탐구 ㅈ망 0 0
하.. 국어도 저 못 침 수학도 떨어졌고
-
[추리논증 자작] 가능세계 0 0
-
곱도리탕도 먹고 술집계란말이도 먹고 과일막걸리도 먹고 닭발도 먹고 스끼야끼도 먹고 연어도 먹어야지
-
기본기없는애<-가르치기 최악임 3 1
못알아들었다는거존나잘알고있는데시간관계상넘어가야됨안그러면진짜진도를못나감
-
초딩 때 원 넓이 공식 배우다가 원 넓이를 원의 둘레들의 합으로 나타내도 되지 않나...
-
ㅈ된 거 같네 0 0
이번 과외 실적은 역대 최악일 거 같아
-
국어황이 가장 부러움 2 1
국어황이 너무 신기하고 개부러움
-
Adhd 검사결과 봐주세요 0 0
어렸을 때부터 글이 난독증처럼 안읽히고 수업도 재미없어서 책이랑 담쌓고...
-
https://n.news.naver.com/article/006/0000136487...
-
부채꼴 1 2
부남충 채취가 꼴림
-
난 겁이 엄청 많아서 1 1
절대 화학쪽 전공은 못할듯
-
수능증명사진 찍었다 0 0
인증할까?
-
수원 사는 오르비언 여러분 0 0
가보정은 중간고사나 기말고사 잘 보시면 가시나요?KT 위즈 유니폼 스폰서에 가보정이...
-
확통 n제 추천 0 0
6모 확통은 0틀임 커넥션, 컨택트, 이해원즌1, 4규, 한완기 교사경까지 다...
-
청량리 3 0
-
뭐 풂
-
교재값 실화냐고 10 2
대충 계산해봐도 과외비 빼도 400이상 들 거 같은데요...ㅋㅋㅋㅋ 500 안 들면...
-
좀 슬럼프가 와서 하루 쉬고 있는데 공부슬럼프 오실때 다들 어떻게 행동하시나요??
-
신성규 T 0 0
n축 쓰시나요??
-
으.... 보양식을 왜 주에 3번을 먹는거임
-
돌이켜보면 공부하던시절이 1 0
참 좋았음 잇올기숙 다닐때 힘들었지만 행복했다
-
어그로 죄송합니다. 야구만봐서 축구는 잘 몰라서 그런데 이번에 32강 못간게 그렇게 못한건가요?
-
모의고사 모교말고 학원에서 치는 이유가 뭔가요? 4 0
오히려 현장감은 학교에서 치는게 더 있지않나요??.. 어그로 ㅈㅅ요 현우진 킬캠...
-
기하황만 클릭 2 0
풀어볼사람 ㅠㅠ
-
작수 사문2 생윤3 베이스 정도인데 이제 시작 할려고함요 각각 하루 2-3강정도면...
-
한국이 2022때 우루과이 이길 확률 정도에 epl 멘시티 제외 최상위권 팀이...
-
와 영어 걍 유기해버릴까.. 0 0
아니 영어까지 깨달음 얻고 있으면 이거 시간 너무 촉박하겠는데;; 수학이랑 국어는...
-
오늘은 공부 놔서 그런가 2 0
신기하게 저능통이 안오네
-
32강 탈락 3 0
유감이네요 사실 32강 진출 실패나 조별리그에서 탈락이라고 써야 되겠지만
-
집중도 안되는데 3 1
앞으로 돈 얼마나 써야하는지나 계산해봐야겠다
-
있네 이번에도 오르비에서 서포터즈 교재를 보내주셨어요. 오르비북스 문학 베스트셀러...
-
노량진 대성 시간표 ㅇㄸ 4 0
국어 좀 더 들을까 정석민 듣고있긴한데
-
???
-
32강 탈락이라니 1 0
방금 알았는데 너무나도 충격적이네
-
제발 1 0
대학친구들이 찐친들이 되라 제발
-
소-사 카미노 마니마니~ 0 0
오오세노 마마니 다레닷테 치큐우오 아이시떼루~ ㅈㅔㄴ장 시부키 넌 정말 최고다
-
N제 즌1 안 풀었으면 걍 넘기고 즌2로 푸는 게 나음? 3 0
이해원 즌1 아무 것도 안 풀었는데 미적이랑 수1 풀거임
-
아 배 ㅈㄴ 아파 3 2
배에서 자꾸 끓는 소리 남
-
인스타에 버젓이 욱일기 옹호하는 글 적는 애들 보면 새삼 신기하네 어떻게 공유하는...
-
수학 n제 0 0
공통은 카나토미 거의 다 들어서 이제 n제 풀려고 하는데요, 방학 동안 4규,...
-
토익은 수능 보자마자 쳐야 됨 1 0
그래야 점수 뻥튀기가 가능하다 이런 말씀.
-
한 5시부터는 1 0
이미 세미 월요일인 느낌이라 지금 이 시간을 잘 즐겨놔야한대
-
다이소 투명폰케만 쓰다가 1 0
그래도 이제 이쁜거 제대로 사보려고하는데 ㅈㄴ귀찮네 그냥 다이소 고고혓
-
제발 0 0
그랬으면 좋겠다
-
한완기 회독 3 0
다들 한완기 2회독할 때 파트 4까지 풀고 회독하나요 2까지 풀고 회독하나요?
-
역사 암기 어떻게하나요 0 0
자습서로만 할건데 그냥 읽으면서 전부 암기해야되나요..?
-
팔 두께 두배가 됏네 1 0
으랴럇
1빠!
저 눈알좀 달아주세여..
꽤됬는데ㅠㅠㅠㅠ
에피는 있는데 에피츄 뱃지는 어떻게 다는거죠???
잊혀진 공사디
프무룩
대학 뱃지는 언제 달아주세요?? ㅠㅠ
센츄신청하겠습니다!!
두근두근하면서 봤는데 저번 달에 신청한 분들이네요 ㅠ
짭에피는 웁니다 ㅠ
ㅋㅋㅋ!
옵티!
오오오
아 11워류ㅠ
ㄷ 12월 껀줄 알았넹
국수영 표점 396이면 센츄가능한가요??
http://orbi.kr/00010083300
이과라면 가능하고 문과라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Fait 스코어도 따져보세요! 혹시 더 높게 될 수도...
센츄 달고 싶당..
..
398이 기준인데 394... 와나 진짜 빼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액
표점3점차로 센츄못단다ㅂㄷ
에피옵티무스 오프라인 신청하실 분들은 제게 쪽지 주세요!!
대학 뱃지는ㅜㅠㅠ
저 에피 신청했는데 왜 심사 통과 거절 양 항목애 없죠... 확인 가능할까요
아 12월에 신청했구나
올해 수능성적으론 언제 신청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