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팩트로 후드려깐다 [664161] · MS 2016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0189884
무작정 한번 오라고해놓고
막상 가면 왜 이름 번호 묻고 보내는거에요?
저만그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그러면서 첫인상이며 말투며 다 보는거죠
원래 몇초면담이 정상인가요?
대게 맘에들면 그자리에서 언제부터 나오라고 하고 만약에 면접기간동안 맘에드는애 안나오면 면접봤던 애들중 하나 연락하는거에요 그나마 나았던
팩트로 후려까시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아 글 대충읽고 님얘긴줄 몰랐어요.. ㅈㅅㅈㅅ
아닌데도있어요 그냥 형식상질문이에요 전진짜 이상한질문도 받아봄 ㅋ
그런가요.. 갔는데 좀 허무해서..
담당자가 없는경우에 다른사람이 면접보기도 하는데 그런경우엔 난감하죠
음 보통 맘에들면 언제부터 일가능하냐고 물어보죵...
전 마음에 안들었나봐요..
입학전까지만 알바하시는거세요??
네 미리 전화로 말했습니다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75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100% 당첨! 꽝없는 마이맥 복권★ 아직 마이맥 회원이 아니라면?! 최대 5만원 행운이 0 1
#06년생#07년생#08년생 주변에 이런 사람 있으면 소개 좀 18 15
#선배#주요대#캐스트 오르비 앱에 미니앱 생긴 거 알고 계셨나요? 14 16
11/06/27 22:51
헐 이태그는 뭐지 1 0
엣헴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윤리와 사상 과외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2027 수능 D - 144
그러면서 첫인상이며 말투며 다 보는거죠
원래 몇초면담이 정상인가요?
대게 맘에들면 그자리에서 언제부터 나오라고 하고 만약에 면접기간동안 맘에드는애 안나오면 면접봤던 애들중 하나 연락하는거에요 그나마 나았던
팩트로 후려까시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아 글 대충읽고 님얘긴줄 몰랐어요.. ㅈㅅㅈㅅ
아닌데도있어요 그냥 형식상질문이에요 전진짜 이상한질문도 받아봄 ㅋ
그런가요.. 갔는데 좀 허무해서..
담당자가 없는경우에 다른사람이 면접보기도 하는데 그런경우엔 난감하죠
음 보통 맘에들면 언제부터 일가능하냐고 물어보죵...
전 마음에 안들었나봐요..
입학전까지만 알바하시는거세요??
네 미리 전화로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