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능은 있고 ㅋㅋㅋ
-
독재 알바 하러 갔는데 진짜 이거 뭐 수업도 없어서 그냥 10시간 이상 자습이던데 ㄷ
-
리트 경쟁률 8.5대 1이던데 이러면 실질경쟁률은 몇임? 0 0
관광이나 반수 애들 빼면 4대 1 될라나
-
울산의대는 울산 몇년인가요? 1 1
?
-
?
-
Gpt 는 풀지도 못하던데
-
누구 응원하는건 아닌데 6모날 도파민 뭐냐 ㅋㅋㅋ 0 0
씹 ㅋㅋ 역전각
-
과탐 1등급 애들이 사문을 했을때 수능에서 1개라도 틀릴 확률이 11 1
유의미함?? 과탐 1받을정도면 사문 했을때 수능 50은 거의 당연한거 맞음? 사문...
-
의대생님들아 usmle 통과하고 마운트오번병원 매칭 0 0
한국 의대 졸업하고 usmle 치고 마운트오번 병원 내과 매칭되는게 얼마나...
-
올해 서울대에서 인설대형로 이상만 350명이네거의 3 0
이정도면 서울대에서 로스쿨원하면 80퍼는 가는듯
-
큐브는 너무 별로던데
-
단순 암기량만
-
메디컬은 그냥 하이닉스 삼전 계약학과 가는게 낫지 않냐 7 1
인생에서 행복이 목표라면
-
인원 차이가 너무 난다 진짜
-
오징어게임2 재밋어요??? 7 0
??
-
진학사 대체제 빨리 나와라 하 1 0
서버 오ㅔ 이라냐
-
ㅇㅇ
-
뭘 보고 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