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과 라인좀 부탁드립니다 2 0
화작 78 확통 92 영어2 생윤 윤사 50 50 동생 성적인데 논술을 가야되는지...
-
고2 3모 성적 ㅇㅈ 7 1
정시로 고대 어캐왔누 ㅋㅋ
-
고2 국어 보신분? 2 0
제 동생 고2인데 2지문 못풀어서 지금 멘탈 나간거같네요ㅜㅜ 많이 어려웠나요?
-
고파스 지방할당 반응 ㅋㅋ 2 8
아 ㅋㅋ
문과 라인좀 부탁드립니다 2 0
화작 78 확통 92 영어2 생윤 윤사 50 50 동생 성적인데 논술을 가야되는지...
고2 3모 성적 ㅇㅈ 7 1
정시로 고대 어캐왔누 ㅋㅋ
고2 국어 보신분? 2 0
제 동생 고2인데 2지문 못풀어서 지금 멘탈 나간거같네요ㅜㅜ 많이 어려웠나요?
고파스 지방할당 반응 ㅋㅋ 2 8
아 ㅋㅋ
오늘의 추천 글
2027 수능
D - 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