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신분 20번 설명쫌 해주세요ㅜㅜㅠ
-
저기압 중심 1 0
이 일기도에서 b가 왜 저기압 중심인가요? B윗부분보다 상대적으로 기압이 높지 않나요?
-
지1 질문 6 0
이 문제 4번 풀이쫌 부탁드려요ㅠ
-
생1질문 1 0
2차면역때 세포성 면역은 일어나지 않나요??
-
생1질문 1 0
기억세포는 1차 면역시 b림프구가 분화할때 생성된다고 마더텅 해설지에 나와있는데...
-
생1 질문 4 0
2차면역이 일어날때에도 대식세포와 t 림프구가 관여하나요?
-
생1 질문 10 0
활동전위가 +30 이 되고 나서 바로 모든 na+통로가 다 닫히는 건가요 아니면...
-
고속 컷 질문 3 0
고속 예상컷은 최초합컷인가요 추합컷인가요?
-
형질세포 3 0
형질세포에서 세포호흡일어나나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