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학논술 수업 있읍니까? 1 0
수능 끝나고 있읍니까?
-
수시로 공대썼는데ㅜㅜ 2 0
날 떨궜어ㅜㅜ
-
네 정답이라고요 ...ㅈㅅ
-
의대생은 머리로 되는겁니다 3 7
의사는 가슴으로 되는거고요
-
수능은 의치한고시다...!
-
얘들아 한의대는 가고 얘기해 9 9
ㅆㄹㅇㅍㅌ ㅂㅂㅂㄱ
-
성형외과의사가되고싶다 2 0
ㄹㅇ루
-
으악 으아악 으아아악 3 0
공보의 경기도로 가게해줘
-
무휴반 가능함미까~~~!! 6 0
아오 내일 입소네요 오늘이구나 ...ㅋㅋ
-
고3때 3월부터 수학 커리좀요 내신이랑 수능
-
결심했습니다
-
고 1과외할건데 중학수학 테스트는 우째하지
-
표에는 395.0 이컷이라 돼잉네용 이이이잉
-
과외 어떻게 가르침? 개념이냐 문풀이냐
-
과외고수분들 노하우좀 0 0
일단 고1 수학상 하 가르치려고하는데 어떤교재로 어떤 수업방식? 개념, 문제풀이...
-
이번 고 1은 개정교육과정으로 배우게 되는거 맞쥬? 2 0
수학 상 하 루다가
-
고1 일단 수학먼저하려고 하는데
-
서울대 3차 충원합격 결과 8 1
엌
-
음머~~~~~~~~~ 아ㅋㅋ
-
입시 끝났다 1 2
입시 끝났어 끝났다고 아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