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찬양글 되게 많은데 문과 후기는 잘 안보이네요 ㅠㅠ 일단 시간없어서 패파 다는 못...
-
6야 유시험 국어 59 0
20번 마지막 해시함수 비문학 3번맞나요 ㅍ
-
인문 6야 유시험 치신분들 3 0
수학 맨 마지막 20번 뭐라구하셧어요?!
-
문과구 100은 아니구 고정 1인데요 그 많은 인강을 다 듣기는 솔직히 부담스러워서...
-
개념때부터vs서바부터 뭘 추천하세요~??
-
남지현t 개념vs서바 0 0
언제부터 다니는거 추천하시나요!?
-
그렇게 들은거 같아서요!
-
더프 나형 96인데 2 1
수능때 100 일말의 가능성은 있을까요..? 늘 수학이 약점이라 가장 열심히했는데...
-
국어의 컨디션에 대하여 4 0
수능 전날에 잠안자고 국어응시해도 평소에 고정1~100이라면
-
양승진쌤 대단한점 5 2
혼자 전문항 출제하시는데 교수,교사 등등에게서 문항 공모받는 서바,킬캠이랑 나란히...
-
저는 원래 20 21 29 30제끼고 한바퀴돈다음 남은 저 네 문제들 순서대로...
-
나형 실모는 뭐가좋을까요 2 0
추천부탁해요
-
문학 올인원vs훈련도감 5 0
ㅈㄱㄴ 시간단축이목적이에욤
-
영어 강하영 들으신분 잇나요? 1 0
수업스타일 자료나 ebs이런 거 어떤지 알려주실수 잇나용
-
러셀모의 조정식t제작인가요? 5 0
프리퀄 말구 영어러셀모는 전부 정식t제작이에요?
-
남지현 성적무관반vs99프로반 1 0
2130 다음주로 넘겨서 해설해주시면 성적무관반에서는 비킬러를 더 해설해주시나요?
-
현우진 킬캠 현강 4 0
나중에 파이널되면 반 추가신설하나요??
-
현우진 문과 마감인가요? 1 0
ㅠㅠ 대기몇명이나 될까요.. 파이널 킬캠꼭듣고싶은데 신설반생길런지..0
-
인문논술 1타가 누구에요? 5 0
추천점요
-
인문논술 김백현 김윤환 추천좀용 13 0
누가 나을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