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제까지 인가요? 20분 감독관 들어온 다음에
-
방금 유튜브에서 봤는데 오개념인가요?
-
강대모의고사 국어 삽니다 0 0
강모 국어 삽니다 쪽지주세요
-
키스 에센스 배송이 안 왔는데 7 0
저만 아직도 안 온건가요? 풀커리입니다
-
저보다 영어 잘하시는 분이 있을까요? 13 1
오르비에 저보다 영어 잘하시는 분이 있을까요? 물론 있겠죠. 영어 잘하시는 분에게...
-
확진자랑 교실 겹쳐서 자가격리 예정인데.. 9평 날짜랑 겹치더라고요 하 심한욕...
-
독재 국어쌤은 신뢰가 좀 안가서 ㅜ
-
유대종 문학 진또 개강날 0 0
언제인지 아시는분?
-
잇올 대기 걸어두는 동안 보통 어디서 공부하나요? 2 0
제곧내입니자
-
이 문제 설명할 줄 알면 국어황인듯 24 0
16수능 지식경영론 지문 1번 선지 설명. 보기에서 문제는 무형의 지식에 대한...
-
Pcr 강민철 붙여읽기 2 1
가능한가요..? 하려는데 정보가 매우 많아서 붙여 읽을 것이 너무너무너무 많은데..?
-
수학 잘하시는 분 플리즈 (초간단) 11 0
ㄷ선지를 ㄱ, ㄴ을 저렇게 만들어야 하는 이유가 뭔가요? 저처럼 만들면 안 되구
-
대체 뭐가 틀린 걸까요? 전 눈뜨고 봐도 뭐가 틀린지를 모르겠네요..
-
수학 잘하시는 분들 저 반박해보실래요 21 0
뭐가 틀렸는지 논리적으로 저를 이해시켜주세요 제발.. 여러분 간사합니다!! ㅎㅎ
-
수학 어디서 틀렸는지 도전해보실 분 15 0
이렇게 해석하면 안되나요?? 맞추신 분에겐 제가 수학 잘하시네요 뺏지를드립니다
-
삼반수생인데 사문 2년 했습니다 나름 고였다고 생각했는데 도표에서 2개 털리고 개념...
-
얘 왜 이러는지 아시는 분? 11 1
답지부분에서 말인데요. 왜 x^2을 함부로 나누나요? 나눌거면 x=/=0 이 아닐때...
-
수학 수2 수특 질문 2 0
B=2인데요. 비율관계 써서 1번 처럼 F’(b-1) =0이다로 풀면 왜 b=2가 안나올까요?
-
[주간 KISS] 저 남자랑 키스하는 건 쌤이 처음이에요.. 3 24
미안하다.. 이거 보여주려고 어그로 끌었다.. 역시 한국말은 끝까지 들어봐야 하는...
-
반수 준비중이고 동아시아사 선택하려는데요 동사가 나무위키 보면 그렇게 재밌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