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어 때문에 매년 입시가 많이 힘들어요.. ㅠㅠ 또 원래 좋아하는 과목은 물리...
-
=하지만 죄송하단 말은 차마 못하겠다 앞으로도 6 9 난이도 조절 안하고 꼴리는대로 내겠다
-
K가 2보다 큰데 K제곱이 1 + 루트2 나온거, 다른 답 나오신 분 있나요? 그거 계속 알쏭달쏭
-
나가서 놀쟈 0 0
이제 판단은 교수님들이~
-
1500명중 17등 안에 들기 2 1
미쳤니
-
생2러들 중대논술좀 도와주세요 10 0
오후2시꺼봤는데 4-2문제 ㄱㄴㄷㄹ 15 1 7 1 맞ㅇㅁ? 씹 생1이라 노베로 봄..
-
성대 논술 2교시 난이도 3 0
전 어려움 참고로 전 반도체에여 수리 풀고 40분남았는데 생명풀라니까 가계도그리고...
-
수능 연습은 1교시부터 4교시 풀로 하는거 아니면 의미X 3 0
국어 털리고 수학해봐 눈에 문제가 들어오나 ㅋㅋ
-
작년도 그거나와서 박터졌었는데 ㅋㅋ
-
나도 얼른 롤하고싶다 1 0
봉인언제푸냐~
-
다들 논술 잘보세요~~ 1 1
저도 기출 돌리고 잡니다.. 모두 꼭 최초합격하세요! ^^
-
성대 입학처 왜 안들어가지누 0 1
터졌나
-
성대 논술 합격점 후덜덜하네요 0 1
ㅠㅠ 떨린다
-
올해 모의논술은 꽤나 쉽게 끄적여서 생명 수학 둘다풀었는데 작년 논술 생명 난이도...
-
10번 : 2~8중 두개골라 서로소 되는 확률 구하는건데 짝 홀 만 생각하고 홀 홀...
-
킹닐라라떼로 중화중
-
2등급 끝자락이라 오열중
-
영어 엄청 안읽히더라요 2 1
9월보다는 7 8 페이지가 쉬웠고 빈칸은 대체 무슨말을 하는지 모르겠더라는.. 안읽혀요 걍 어휘가
-
국어가 많이 어려웟어도 어차피 다른과목으로 커버치면 되니까..
-
울지 마요 ㅠㅠ 0 0
정신차리고 논술공부해야돼 썩은 동아줄로 한번 떨어지다가 동아줄 하나 또 발견한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