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특 독서 어떤가요? 풀만함? 1 0
ㅈㄱㄴ
-
제본 질문이요 1 0
제가 제본안해봐서 잘 모르는데 그냥 제본소에 가서 책하나 주고 제본해달라하면...
-
나형 3등급인데 질문이요 1 0
나중에 킬러강의 들을 듯 한데 자세하고 이런 원리로 인해 이렇게 풀었다하는 친절한 강의 없나욤?
-
Pdf아니고 300장 정도되서 독서실에선 못하는 양이뮤ㅠ
-
수학기출문제집은 1 1
인강강사문제집이 해설강의가 있고 너무 오래전 문제가 안나와서 더 좋던데 나만 그런감...
-
님들 실모 보관 어떻게 하심? 2 0
나중에 정리가 안되어지뮤ㅠ
-
도형 질문이요 1 0
도형 약한 문과생인데 도형에 대한 기초 강좌 머있음??
-
지금 12강 듣고 있음.ㅇ.
-
훈련도감 질문이오 2 0
11강 정도 듣고 있는데 이 강의는 그냥 선지 분석 강의인거죠??
-
영어 어법 강의 뭐 있음?? 1 0
어법 노베임 ㅠㅠ
-
제가 노트에 필기를 많이하느넫 님들은 시끄럽다고생각?
-
인강책이면 강의는 틀리거나 모르는 것만 보는 형식으로...
-
ㅈㄱㄴ
-
수능교과설 미분까지 듣고 양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적분은 나중에 들을 예정 빌드업...
-
재종은 등원시간 몇시까지임? 4 0
독서실독재하는데 9시 ㅅ뷰ㅠ
-
남들만의 띵강 있음? 1 0
꿀좀빨랭
-
국 1개 수학 3개 영어 1개 사회 1개
-
산수임
-
Qna 빠른 인강강사 있음? 2 1
메가 대성에서
-
영어 어법 인강 누구있음? 1 0
친절하게 가르쳐 주시는 분 추천점 맛보기 듣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