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뱃지다아 5 0
이제 등록금만 넣으면 서강인
-
서강대 닉값 ㄷㄷ 17 8
축하해주세영 목표대 붙음!
-
오오 뱃지뱃지 4 0
중앙 뱃지다 이말이야
-
중앙대 합격 인증 14 3
태어나서 처음으로 붙네요ㅎㅎ
-
어제 수가 64=>96 된 후기 올린다 했던 사람인데 7 1
막상 쓰려니까 뭘 써야할지 모르겠다 인강들으면서 열심히하세요? 이런것밖에 떠오르지 않는다..
-
재수후 수학가 64->96 8 4
이거 후기쓰면 많이 봐주실라나 관종이라 관심받고싶은데
-
한완수 중고로 팝니다 1 0
한완수 미적분 2권이랑 3권 합쳐서 택포 48000에 팝니다 2권 초반부에 좀 필기 있어요
-
뉴런하고수분감 했는데 드릴 보니까 너무 어려워서 중간에 문제집하나 하고...
-
뉴런하고수분감 했는데 드릴 보니까 너무 어려워서 중간에 문제집하나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