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립대 경제 터진거 맞네.. 20 0
좀 보다 경영 쓸걸 에휴이
-
시립대 경제 <- 터지겠노 13 0
마지막날 컷 낮아져서 지원 존나했노 하...
-
이거 중대 철학이 안됨? 8 0
선넘네..
-
어 형은 6수를 결심했어 14 3
1칸스나 2개 박고 수능보러 런함 ㅇㅇ 이젠 물러날 곳이 없다. 캬캬캬 끝을 보자...
-
의대생 아닌데 화내는건 뭐임? 0 0
내년에 볼거라 개이득인데 ㅇ
-
9모 접수기간 끝나고 응시 4 1
걍 성적표 처리는 안되는데 당일 응시만 가능한데 있을까? 아 ㅅㅂ..ㅠㅠㅠ
-
그건 바로 경제선택이 비경제적 선택이기 때문임ㅇㅇ 경제 비선택자가 경제를 더...
-
검정고시 개꿀인이유) 0 0
모의고사 교육청에서 접수간웅 ㅋㅋ
-
비싸다고 까는건 이해되는데 3 4
문항 겹친다고 깔 필요는 없지않음? 그만큼 잘만든 문제니까 중복이지만 넣은거...
-
저도 막막함 ㅇㅇ
-
ㄹㅇ
-
이젠 패션계마저 지배한 성민좌..
-
김상곤이 정신차리려면 1 1
설의 갈때까지 재수시켜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