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헌이 0 0
제헌이 s x난이도 어때여??
-
7모 이후 회고록 10 4
고3 올라와서 고3 2학기 중간고사 끝나고 무슨바람이 불었는지 공부가 하고싶었다....
-
7모 7 0
51311 정상임?ㅠ
-
배기범의 장단점 13 0
장점: 컨텐츠가 많음 단점: 너무 많음
-
2b-y=f(2a-x)가 y=f(x)를 (a,b) 대칭이라는거 거의 숙지하고...
-
베르테르77제 0 0
난이도 미텼네요...
-
이과 명작 미적1 추천대상 0 0
일반계 고등학교 내신 6.7 이번수능 2등급 이과 삼수생인데 이과들 중에서 미적1...
-
에피 7 0
님들 에피가머임
-
이제 2 0
오늘 바로 떠오르지 않던 지문들 위주로 더 깊게 공부해야겠네 뭔가를 얻긴했다
-
나랏말싸미 4 1
듕귁에 달아 서르사맛디 아니할쎄 내 뷕셩들을 어엿삐너겨 새로 맹그노니
-
화작 기출 몇년도 몇월? 5 0
학겨 소나무 배서 공원조성해주는 내용
-
기출은 아닌데 3 0
저새끼 순 나쁜새끼래요!
-
시를 2 1
배반하고사는 마음이여
-
평양내인 4 0
왜 평양여자들 흰손수건 못쓰게해! 경찰서 빨간벽돌 보기싫어!
-
저승가서 3 0
어머니 약 구해왔는데 형이 인터셉트해감 시력 상실 물에 떠내려가다가 대숲에서 피리붐...
-
남장여자 2 1
피리불고 시조읊고 다음날아침 얼싸안고움
-
기출 3 0
지문 2개 주어짐 1.oo 2.oo의 처
-
이제 할게업자너... 0 0
ㄹㅇ...
-
작년 ebs 2 0
아랫집 아재가 눈에비친걸 사진으로 찍은척 합성하다가 걸려버린거임
-
근데 이거 1 2
수능 주요작품들 키워드로 다 거론되서 복습 개이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