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험생이 오르비에 들어와야할때있나요? 15 0
어디서 주워듣기로는 자료같은거 준다는뎀 이제 오르비 삭제할려곸ㅋㅋ 오르비를 젤많이함..
-
호옥시 시냅스빼고 0 1
뉴런이랑 수분감만 병행하시는분있으심?????
-
봉소 바탕 구매 7 0
어디서가능한가요? 되도록오프
-
이과 수특 전부다살려하는데 5 1
영어듣기도 ㅅㅌㅊ나요?
-
서점에 명작 있는데 8 1
이과라서 미적1 빠르게 볼려고하는데 그냥 사서 2월달동안 볼까요? 문제는 다풀어야...
-
현우진t인강듣는분 1 0
혹시 뉴런끝나고 바로 드릴나오는거 듣는행동을 해서는안되겠죠? 뉴런 복습만 하는게 정상?
-
ebs 수리논술 0 0
강희재 선생님 수리논술시작하기 강좌에서 논술에 필요한 개념설명도 잘해주시나요?...
-
ebs 나 메가에서 추천하는 강좌나 선생님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9 0
!!!!!
-
박광일쌤 문학개념어 1 0
문학 작품 해석못하고 선지볼줄 모를때 들으면되는거예요? 들으면 ㅆㅅㅌㅊ?
-
옯초보람ㅁ!
-
비문학풀때 10 0
문단별로 읽고 문제푸는게 좋나요 지문다읽고 문제푸는게 좋나요?
-
지금 버튼누르면 결제... 아님 바로컴터끄고 마더텅 현질?
-
문학 비문학 둘다요!!!
-
시발점으로 개념잡고있는데 rpm푸는게났나요 기출푸는게 나을까요? 확통은...
-
오늘 액정깨짐.....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캬캬캬ㅑ캬컄
-
현우진t커리타는중인데 4 0
뉴런수분감다하고 한완수 해도 적당한가요? 아니면 드릴해야할까요?
-
지나가다 클릭한번만.. 7 0
조정식 이명학 세기의대결 모고 5등급 해석 독해 아주못함
-
이과 메가패스보유 0 0
대성(인문패스)팡일 띵학만둘들을건데 ㄱㅇㄷ?
-
조정식 t안맞는분계신가요?? 15 0
ㅈㄱㄴ
-
ㅈㄱ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