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ㄹㅇ?
-
ㅈㄱㄴ
-
님들아 천체 난이도 브리핑좀 4 0
지2와 비교했을 때
-
현역 지2 공부 빡세게 함반수를 오늘 결심하고 지1을 해보려하지만 아무래도 반수하면...
-
대구 tg,독학대세(둘다 수성점) 좋나요?????후기좀 5 0
tg는 첨 생긴거라 후기는 상인점이면 괜찮구요.. 독학대세도 부탁드립니다.
ㄹㅇ?
ㅈㄱㄴ
님들아 천체 난이도 브리핑좀 4 0
지2와 비교했을 때
현역 지2 공부 빡세게 함반수를 오늘 결심하고 지1을 해보려하지만 아무래도 반수하면...
대구 tg,독학대세(둘다 수성점) 좋나요?????후기좀 5 0
tg는 첨 생긴거라 후기는 상인점이면 괜찮구요.. 독학대세도 부탁드립니다.
오늘의 추천 글
2027 수능
D - 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