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감 1 0
-
ㅇㅂㄱ 8 0
으흐흐
-
곧여행감 6 0
포항으로
-
오랜만에 들어왓더니 인증메타 2 1
ㄲㅂ..
-
아니 오늘 서울댜 종강함? 5 0
샤로수길술집에 사람이 왤케 많음;;
-
작품 뛰어나면 장땡 아님? 님들 생각 ㄱㄱ 그냥 노래들으며 길가다 갑자기 의문들엇음
-
아 종강햇는데 학교오래 4 0
퉤
-
ㅇㅂㄱ 8 0
헬스장가야지
-
개인적으로 이노래좋은듯 0 0
빅뱅영향을 많이받아서 그런지 이런팬송 좋음
-
내일도 화이팅입니다요 3 1
이걸 보는 여러분들은 언제나 잘 해내실거에요
-
새르비단끼리맞팔해요 4 1
으흐흐
-
천하제일단타대회 4 0
넣뺏 파란기둥에 타고 빨간기둥에 던진다
-
스엑스 무빙 ㅈㄴ무섭네 10 0
이게뭐지
-
님들은 아님 ㅇㅇ
-
아무 댓글 없이 나한테 팔건사람 보면 다 재릅같음 4 2
아니그냥 재릅임 ㅇㅇ
-
2달만에 운동 다시 해보겟음 5 0
지방이 ㅈㄴ꼇다
-
교수님 제발 비라도 주세요 ㅠㅜㅜ 12 2
과제출결이상없잖아요 제발..
-
종 ㅋㅋ 강 ㅋㅋ 7 1
성적이 두렵다 (그성적아님)
-
무물 33 3
머리아파서 쉬는중
-
서울대 다닌다고 서울대 티셔츠까지 사입는 사람 보면 좀 26 3
부러움 나도 학교에대한 자부심이 있었으면 좋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