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리 어떡하죠 3 0
현정훈 현강 듣고 있는 현역입니다 물리가 진짜 도저히 답이 안 보이는데...
-
27까지 수능이어도 정시에서 내신 반영 비율 높나요? 0 0
의대 목표인데 수능 만점~몇 개 틀린 정도여도 내신 상위권 아니면 불합하나요
물리 어떡하죠 3 0
현정훈 현강 듣고 있는 현역입니다 물리가 진짜 도저히 답이 안 보이는데...
27까지 수능이어도 정시에서 내신 반영 비율 높나요? 0 0
의대 목표인데 수능 만점~몇 개 틀린 정도여도 내신 상위권 아니면 불합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