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학 한완기랑 스블 1 0
둘중 뭐할까요 작년에 스블 카나토미 다 했었는데 반수하려니까 기출 한번 잡고가야할것같은데
-
이해원 n제 1 0
작년에 풀었는데 2027로 새로 사서 푸는거 어떻게생각함 겹치는거 많으려나
-
사탐런 대학 제한 2 0
작년엔 서울대 이과 안되고 나머지 연고 서성한 중경외시는 다 가산점차이였던거같은데...
-
반수생 수학 기출 추천 2 0
재수때 카나토미랑 스블로 기출 했는데 또 그걸로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인강없이...
-
시대c 국바 등급컷 주나요? 2 0
국바 사면 사이트에서 등급컷같은것도 보게 해주나요?
-
서프 무보 보정 어케봄 0 0
서프 포스트에있는게 보정인가요? 무보 볼 수 있는방법이 있나요
-
근데 과외는 어케찾는거임? 2 0
과외하시는분들 많은거 같던데 어케 구하는거임?
-
지구 기출회귀 0 0
몇개년 추천하심??
-
뭔일 있음 지금? 0 0
아까 그 평가원에서 사교육책 다 가져간다고 썰 돈거 그건가
-
이번 9평 표점이 국어 수학 둘다 낮은편 맞음? 3 0
역대 수능 표점보고오니까 이번이 꽤 낮은편같던데 어떰
-
보통 국어 실모 치면 몇분남아요?? 14 0
님들 보통 한바퀴돌면 몇분남으시나요?
-
폴라리스 아틀리에 후기좀 2 0
푸신분들 이거 어땠나요 콜렉션 끝나고 넘어갈까하는데
-
성적표 신청할때 신분증 올리라는거 그냥 사진으로 하는거임? 4 0
사진으로하는거 맞나? 날인은 어케해야됨 컴터로할때
-
미적 기출 vs n제 0 0
9모 공1미2 미적러인데 기출다시할까요 n제할까요 고민되네요..
-
평가원 주관식 25마냥 미적 28번도 뭐 있는것같던데
-
오피셜 나온거 있음??
-
님들 근데 컷에 81~85 이거는 어케봐야함?? 5 0
저거는 컷이 몇점이란 뜻인지 모르겠음..
-
파텍 할까요 말까요 3 0
지1 파텍 좋나요 실모만 할지 병행할지 고민중
-
9덮 성적표 어케봄? 2 0
온라인으로 쳤는데 대성 들어가니까 담주에 나온다는데
-
히카 등급컷 보정임? 1 0
히카 등급컷 보정인가요 무보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