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오카 질문 1 1
올오카 문제 풀면 뒷장에 똑같은 페이지가 있는데 이건 활용을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
영어 키스로직 리앤로 둘중 뭐가 더 나을까요 ㅠㅠ 4 0
작수 3등급 초반인데 둘중 뭐가 더 나을까요?
-
작수 미적 69로 4등급인데 뭘 들어야할까요? 이미지썜은 처음이라서 잘 모르겠네요
-
수능 원서 접수 질문 2 0
일단은 지금 접수 해놓긴 할건데 모의고사 보고나서 선택과목 변경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