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ㅇㅅㅇ...
-
작수 정법 만점 사문 92인데 3 0
정법 병신이라 생윤런할 건데 아예 노배 커리 추천 좀 부탁 ㅠㅠ
-
14221 시립대 반수생 1 2
뀨뀨대를 위해서 공부한다
-
수능 끝나고 사문 공부안했는데 1 1
3모 함 풀어보니까 도표 두개 틀려서 44네요 이번 3모 많이 쉬웠나요 아직 개념...
-
어이 08현역들 8 8
중경외시 반수생이 몰려온다 니들은 올해 가지마라
-
언매 미적 사문 정법 97 65 2 92 99 시립대 다니고 있는데 연고서...
-
새르비햄들 내 고민좀 봐줘 6 3
나 작수 14221받고 지금 시립대 왔는데 너무 공부도 안 맞고 친구도 없어 ㅠ...
-
시립대 <<< 이 새끼 10 1
주면 감?
-
리트 도전해볼만 한가요?
-
서울시립경희외국어대학교
-
로스쿨 질문 1 0
시립대 다니면 시립로 가는게 좋나요? 시립로도 로스쿨에서는 꽤 높은거 같은데
-
학벌정병 키정병 외모정병 1 0
진짜 나 죽어야하는거임?
-
키작 존못 도태 저학벌남 3 0
ㅇㅅㅇ 믈론 구건 나임
-
현역 시립대 삼수 서울대 2 0
ㅇㅅㅇ
-
진짜 반수 정병 씨이발 어떻게 해야되지ㅣㅣㅣㅣ
-
술 깻당 3 0
다시 학벌정병이 도진다ㅏㅏㅏㅏ
-
사시부활이라고? 2 2
가가가가가보자고
-
이 대학 주면 간다 or 안 간다
-
야이 중경외시 따라지들아 9 1
우리 같이 힘내자
-
해외 의대가도 의뱃줌? 4 0
카자하스탄 의과대학 그런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