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자는 해떠있을때 칼퇴할 수 있고 죽을 때까지 연금도 나옴 본인이라면 둘중에 어느쪽 선택할거임?
-
수리논술 질문 1 0
통통이인데 논술 시험범위가 미적임 논술 미적 풀려면 개념원리랑 쎈정도만 하면...
-
쉽지않다는건 아는데 그나마 과탐중에 제일나은거 추천부탁
-
여기는 반말쓰는게 디폴트임? 9 0
요?
-
과탐추천해주세요 3 0
ㅈㄱㄴ 문과였음
-
독학재수 ebs만으로 가능? 10 0
ㅈㄱㄴ 무료강의 있으면 추천좀
-
확통 >> 미적vs기하 7 0
통통이인데 이과 전향하려함 노베 미적이랑 기하 둘중에 뭐가 등급받기 더 나음?
-
현역 경외시vs재수 약대 6 1
어느쪽이 더 낫다고 생각함?
-
논술 하루공부하고 ㄱㄴ? 6 0
최저는맞춤
-
실모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는데 5 1
저렴하고 퀄좋은 ✨️ebs 실전모의고사✨️가 있는데 이거 안풀고 그냥 사설푸는거임?...
-
로그 쉬운거 하나만 봐주세요 6 0
이거를 이렇게 양변에 역수취해서 풀면 외 않 되 요?
-
더프 궁금한게 있는데 5 1
따로 구매해서 푸시는건가요? 아님 학원같은데서만 할수있는건가요 저도 해보고싶은데...
-
롤스 : 2번선지 - 취득 및 양도 절차가 공정하면 그 결과도 공정하다고 본다...
-
생윤 베버 5 0
교육과정에서 빠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