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문 도표 왜 품? 3 0
어차피 현장에서 손도 못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드릴은 사실 마지막 4문제 풀려고 사는 것 풀면서 마지막 4문제 언제 나오지 양 꽤...
-
3모 주요문항 손풀이 3 1
이해 안가시는 부분은 질문 남요주세요..!!
-
굳이 왜 나눈거지 뒤에 끼워놓던가 하지 따로파네 다산다하면 기출문제집을 4.7주고...
-
ㅋㅋ 카나토미 먹었다 5 0
6시 되자마자 새로고침하니까 패드 프로 m4가 렉이 걸리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