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대3학년인데 전공땜에 현타온다 15 0
다 때려치고싶다
-
의대합격해서 자퇴하면 어떤느낌일까
-
저 기억하는사람 이젠없겠죠??ㅋㅋㅋ 26 0
23-24년도때 진짜 개열심히 오르비했었는데 갑자기 여러 감정이 들고 생각나서 다시 들어와봤어요
-
오랜만에 근황보고 6 4
어제까지 한의대랑 치대 수시 결과 나왔고 오히려 치대가 더 기대해볼만한듯...? 제발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