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숙약 논술 어땠나요?? 6 0
궁금 K 엄청 복잡하게 나오는거 맞나요 숙대 약대 숙명대
-
28번 눈치싸움 너무 힘듦 ㅜ
-
수학 고수들 도와주세요 9 0
y=-k랑 탄젠트 함수랑 만나면 극값 갖잖아요 파란색에서 극값 갖는다는건 알겠는데...
-
11덮 사문 질문 5 1
ㄷ이 왜 조적적 정의가 아닌가요ㅜ ㄷ 밑줄에 ‘응답점수가 가장 높아‘’라고...
-
설맞이 s1-2 1컷 뭐에요? 2 0
등급컷 어디서 보는거죠ㅜ
-
숙약 논술 3합4 충족률 2 0
1/4은 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