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대 점공컷이 다들 넘 높넹 2 0
흠...빵 나올듯한데
-
산화 -5명... 0 0
ㅠㅠㅠㅠㅠㅠ
-
오늘 한짤 요약.gif 4 2
ㅇㅇ
-
10년만에 꿈을 이룰듯 하네요 22 8
초딩때부터 꿈꿔온 의사의 길... 복막염 걸렸을때 절 살려주신 세브란스 일반외과...
-
닉변완료 16 1
지원한곳...
-
외과 이국종입니다. 5 1
"외과 이국종입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것만큼 간지나는 의사선생님의 한마디가 없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