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퇴하고 재입학 조진다
-
약대로 반수함 6 3
ㅇㅇ
-
근데 한의대 가는 이유 중 공보의가 그렇게 큼? 11 2
3년 싫어서 그냥 갔다 오는 사람도 있던데.. 약사도 면허 따면 군병원 숙직 가능하고
-
본인 대학이 연치면 5 0
뭐부터 말할까?
-
수의대는 취향을 많이 타는듯 3 1
본인이 동물을 좋아한다 해도 고민해봐야.. 동물을 좋아하는 거랑 그 동물의 고름 짜...
-
보현 재평가 시급한듯 ㅋㅋ 10 12
이거라면 서울대 버리고 이대 가는 게 이해되지 ㅋㅋㅋ 않갆거라는셍각은웨않헤?
-
합격ㅇㅈ 10 8
ㅇㅇ
-
연약 최초컷 아시는분!! 1 0
알려주세영 ㅜ
-
정배를 버리고 역배 진학 예정 ㅋㅋㅋ 돈 몇 푼 좀 더 벌려고 심장이 시키는 걸...
-
근데 영어 이의신청은 왜하는거임 병신도 아니고 ㅋㅋ 2 4
수학이야 뭐 그렇다고 치고 사설이랑 지문똑같은거로 저지랄할거면 ㅋㅋ 최척전은 왜 의의신청 안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