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어~신입이냐? 1 9
???: 아니 대통령도 못해봤다고?
-
올려 한.남새끼들아 2 15
아ㅋㅋㅋ 쫄았네
-
근데 왜 그걸 정치인 도지사들이 선발하냐고ㅋㅋ
-
호주, 대만, 미국이 선거에 중국개입이 있었다는데 4 2
우리나라는 절대 아닐거라는사람들은 뭐임? 당연히 우리나라도 중국이 개입했다는게...
-
중국이 러시아에 핵쏘는거임? ㅋㅋㅋㅋ
-
경희대 딥페이크 주작사건 여성시대반응 39 79
끝까지 남자탓 자기는 잘못없음 빼애애액
-
난 1년사궜던 여자친구있는데 누가물어보면 모솔이라고함 5 0
이거 나만그런거임? 나같은사람 또 없어?
-
현재 동성애메타 정리.real 2 8
나 동성애 거부감있어 (정상) 나 동성애자인데 그냥 티안내고 조용히 동성만날게...
-
이번 입시결과 보면서 느끼는점 5 2
이번 입시 이과가 유리하다! (X) 그동안 이과가 문과에비해서 많이 불리했다 (O)
-
강민철 vs 유대종 1 0
당신의 선택…!
-
하루 두개씩 8개풀고 수능장 입개르
-
샤인미가 그렇게 재밌다면서요? 4 0
수능 끝나고 한번 풀어볼까요?
-
이창무쌤 기출 3 0
원래 강의없이 책만있는거임???
-
그….없나..?
-
국어황 형님들… 1 0
국어 마닳2회독 강기분까지했는데 바로 우기분으로 달릴까요 새기분부터 할까요? 69평...
-
D-20… 1 0
오르비도 접는다…
-
D-30기념 1 0
물리1컷 30점 기원
-
인강추천 해달라네요 1 0
이번에 전역하는친구가 국어 인강을 추천해달라는데 강기분 추는하면 될까요?
-
나이쳐먹고 신입생인척하는거 꼴받지않냐 26 7
군대갔다와서 나이도 먹을만큼 먹은것들이 새내기 돼보겠다고 수능치는거 개이상하지않음?
-
지금 시점에서… 0 0
교사평+실모 vs n제+실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