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어 기출 유네스코 마닳 0 0
지금 독서 김동욱T 일클 문학 팡일 (허수 맞습니다) 이 상태인데 마닳이 나을까요...
-
대성 별관 vs 본원 5 0
별관은 대기 걸어야되고 본원은 서울대의치대 반으로 들어갈 수 있는데어디가 더 나음??
-
강대 유시험 0 0
오늘 강대 유시험 본 사람들 모이자 다들 후기좀 ㄲ 야간반 주간반 얘기해주고
-
대러 승반 1 0
곧 대러 들어가는데 5덮 보고 6모 보고 승반 할 수 있나요? 승반은 언제 언제 할 수 있나요??
-
강기원 박종민 장재원 1 0
이번 수능 4 맞은 재수생인데 강기원 + 현우진 들으려고 하는데 괜찮을까 과외쌤도 계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