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밀려쓰거나 완전 망하는거 아닌이상 삼수안할듯. 삼수할 시간에 언능대학가서 대학에서 열심히 할듯
-
애들이랑 톡하는데 얘랑 어떻게 얘기를 했는지 기억이 안남... 뭔가 어색하다 해야되나..
-
낼부터 꼭 지킬 하루 공부량 6 0
국어/ 모멘텀 독서 3강 문학 2강 간쓸개or기출 독서 2지문 문학3지문 언매...
-
준킬러는 이제 어느정도 감잡아서 저거 두개를 시간 안에 풀려고 하는데 시간안에...
-
화학러분들 질문 7 0
킬러 두문제라 치고 준킬러까지 총 18문제 몇분안에 푸세요?
-
건희식 공부법 드가자 0 0
한문제만 풀고 플래너 세모치기 캬캬캬캬
-
30문제정도면 ㅍㅌㅊ ㄱㄴ?
-
2시반부터 공부시작 0 1
오늘따라 집중이 넘 안돼서 좀 쉬고 해야될듯
-
영어는 맨날하는것보다 일주일에 3번정도하는게 맞는듯 8 0
내가 그렇다면 그런거임
-
마지막 n제 샤인미 ㄱㅊ? 7 0
실모만풀다가 작년꼴 날것같아서 n제 풀려고하는데 샤인미 괜찮나요?
-
그 제로에 들어있는 팜므파탈? 이거 안좋은거임? 10 0
요즘 음료수 제로만 먹는데...
-
하..나도 재종가고싶다.. 6 1
친구들중에 나보다 공부못하던 애들도 재종다니면서 공부하던데 걔네가 나보다 더...
-
나좀 그만패....너무 힘들어
-
저항 많이 받을수도 있을것같은데 14 0
수시로 건대간 대학생한테 정시 과외 받는게 맞다고 생각하심? 제 친구가 재수중인데...
-
과외하는 대학생 출신대학이나 성적 마지노선이 어느정도라고 생각하심? 47 3
전 대학은 중경외시, 등급은 백분위 95이상이 마지노선이라고 생각함.
-
매일 work 돌아가지 이곳 4 1
내 24hour 모자라 내 이 몸
-
현우진쌤은 그렇게해서 전교1등을 놓친적이 없다는데..
-
오늘 한 공부 0 0
국어 실모 1개 영어 주키 수학 실모 1개, 브릿지 1개 왤캐...적은것같지......
-
문학 어려운 문제집 없나? 13 0
기출은 거의다 쉬운것같음... 실모풀때 문학에서 버벅이는것좀 고치고싶어서 어려운거...
-
국어 올해 파이널 실모 6 0
뭐가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