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능전까지 자기전에 할꺼 0 0
문학연계보기 10월부턴 한국사도 해야겠음
-
여러 수능에 관한 정보같은거. N제나 실모 같이 생소?한거 모르는 학생들 많으니까 오르비도 알려주고
-
집모 보실 분들 이거 ㄱㄱ 0 1
빌런 체험도 가능하고 시간도 다 돼있어서 좋은듯
-
사람이 달라짐.. ㄷㄷ
-
그때 무슨 반도체? It? 이런 과들 증원한다고 들었는데 안함? 연고대도 한다고 들었는데
-
안가면 누렸던 혜택 다 돌려줘야되나??
-
일요일이니까 이정도는 풀어져도 되잖아....
-
또또흥민 2 2
지렸다
-
또흥민 0 0
지렸다~~~~
-
집독재할 때 가장 중요한게 뭐인 것 같으신가요? 전 휴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집독재는...
-
제발....
-
드뎌떴다ㄷㄷㄷ손흥민 골~~~ 2 0
센스 미쳤다ㄷㄷㄷ
-
당해나 다음해 정원에 포함시켜주면 안되나... 대학들아 너희도 돈 필요할거아니야....ㅠ
-
기하러들 모여봐바 22 121
기하러들 좋아요 눌러봐바요 이거 메인도 못보내는거 아니지? 우리그것밖에 안되는거 아니지?
-
진짜 죽고싶을것같음....
-
님들 이정도 등급이면 어디감 10 0
21224 수학 백분위 97정도
-
이제 수능접수 다 끝났겠군요 6 3
다들 수능까지 화이팅!!!
-
우리집이 외가쪽이 큰듯 1 0
외삼촌 192 사촌큰형 182 작은형 178 막내형 185 사촌누나 172 이모들 160중후반정도
-
존슨? 이사람 잘함? 2 0
오늘 경기부터 들어오려나?
-
작년 시그모 시즌4 4회 3 0
또 47... 이번에 중화까지 23분안에 풀었는데 또 양적에서 막힘... 양적 풀러감ㅠ